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기장 맛집 - 일등가불고기(기장 힐튼호텔 근처)

by 목22 2020. 11. 9.
728x90
반응형

기장 일등가 오리불고기

https://2pmsunday.tistory.com/131

 

부산 기장 힐튼호텔 프로포즈 후기 - 내가 진짜 이 완벽한 프로포즈의 주인공이야???!!!!!!!!

요즘 내 남표니는 내 친구들에게 ‘갓’이라고 불리고 있닼ㅋㅋㅋㅋㅋㅋ 모든 남자들이 참고할만한 프로포즈닼ㅋㅋ #프로포즈 계의 성경급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는 내 친구에게 몰래 따로 연

2pmsunday.tistory.com

기장힐튼에서 프로포즈로 하루 묵고나서 근처 맛집을 찾다가 일등가 오리불고기에 가게 되었습니다

 

기장힐튼 근처 맛집 직접 가보고 올립니다!

요즘 뒷광고 협찬이 너무 판을 쳐서 이런것도 미리 말씀드려야하네요 ㅋㅋ

제가 간건 19년도였어요

 

#부산 #기장 에서 횟집도 좋지만

고기는 너무 무난하던 찰나에 오리불고기 발견

건물이 전부 #일등가 건물이네요 아마도 주인분이 직접 운영을 하시는지

일등가 오리불고기에서 직접 건물을 지어서 운영하는 것 같기도했어요

 

 

 

 

인테리어도 괜찮고 널찍하고 주차장도 잘 되어있었다

 

예약하거나 룸도 구비되어있어서

#상견례 나 #가족모임 으로도 진짜 괜찮을 것 같다

 

#메뉴판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해줍니다

세상에 없던 불고기라서 엄청 기대를 하고 기다리는 중

 

일등가불고기에서 매우 마음에 들었던 것은 물티슈가 전부 일회용? 따로 포장되어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이당시에는 코로나가 유행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해주셨어요

오리고기를 집에서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리기름이 엄청나게 튀는데 여기서는 청소를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기름튄 자국을 찾을 수 없었어요

 

 

 

 

소스는 와사비랑 쌈장이였나..아무튼 색다름

맛있었다

 

 

 

오리 훈제 샐러드도 주시고(안시켰는데 그냥 나왔습니다)

서비스인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도 많았는데 이걸 서비스로 준 것 같지는 않고 원래 나오나봐요

 

먹다보니 흡입을 해버려서 음식 사진이 많이 없네요 ㅠㅠ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