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토피, 알러지 케어제품 추천 - 일리윤 바디워시, 바디로션(아토로션)

by 목22 2020.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오후두시 입니다

와이프가 알러지가 너무너무 심해요

아토피가 있어서 몸 곳곳에 흉터가 있어서

남편으로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진작 관리를 좀 하지~ 하면서

잔소리를 그렇게 해대고있습니다

 

 

백날 말로하느니 제가 직접 구매해서 쓰게만들면 됩니다

잔소리 많은 남편소리를 안들으려면

이렇게 하는 방법이 최고인걸 몸소 터득했죠 ㅋㅋㅋㅋ

어쨋건 #내돈내산

 

 

우연히 대구 동성로점 올리브영에 갔는데 인터넷 보다 더 싸더라구요

저희 부모님집에도 일리윤을 쓰는데

혹시나 도움이 될까봐 이웃분들에게도 공유해드립니다

네이버경유해도 여기보다 비싸요!

혹시나 인터넷이 더 싸면 그냥 인터넷으로 사세요:D

 

 

제가 써본 #일리윤

#바디워시 / #바디로션 인데요

바디워시는 사실 일반도 써보고

유자향도 써봤지만

단순히 향 차이만 있어요

와이프가 일리윤 바디워시쓰고

좀 더 덜가렵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직접 써보니까

샤워 후 수분이 다른 제품보다는

덜 날라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천연성분?이라 해야하나

이런종류의 바디워시는 대부분

거품이 잘 안나는 문

(이전에 미애부 바디워시 사용해봤습니다)

일리윤은 조금만 짜서 사용해도

샤워타올에 거품이 잘 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르제품보다는

#일리윤 #울트라리페어

좀 더 꾸덕꾸덕한 느낌이에요

#일리윤 #프레쉬모이스춰 #바디워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유통기한도 체크해봤는데 엄청 널널하네요

아토피나 알러지 있으신분들 꼭 사용해보시기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