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루코 전동면도기 페이스파워XL 리뷰

by 목22 2020.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오후두시입니다

군대에서부터 써오던 #도루코# 면도기 리뷰

 

심지어 제가 면접까지보고 합격했는데 안간 회사ㅋㅋㅋㅋ

다들 도루코가 일본회사로 알고있는데

일본회사 아닙니다

무슨 약자였는데

아무튼 순수 우리나라 회사입니다!

내돈내산 인증

거기다가 유일한 질레트의 대항마로 인정받는

전세계적인 면도기 회사 도루코!

#전동면도기 를 언제 저도 모르게 출시를 했는지

아무튼 도루코 전동면도기 리뷰를 시작합니다

먼저 왜 제가 도루코 면도기를 선호하냐하면

질레트는 너무 날카로워서 잘 베이더라구요

맨날 면도만하면 스크레치나고 ㅠㅠ

흉터가 생기기 일수였는데

(실제 면접에서도 했던 말)

군대에서 우연히

도루코 면도기를 보급받아서 썼는데

딱 제가 원하는 날카로움과 절삭력이었습니다

그 뒤로 계속 도루코만 써오는중

중간에 다른 면도기(쉬크나 질레트 등등)로도

갈아타봤으나 결국 돌고돌아 도루코

포장된 케이스 뒤쪽에 이렇게 설명이 있는데

대충 말씀드리면

뛰어난 방수기능 / 다양한 편의기능 탑재 /

저전압방지 마이크로칩 탑재

/ 마이크로 스킨 적용 7중날 / 정밀 면도날 장착 /

피부보습윤활밴드

이런 기능이 있다는데 모르겠고!!!

제가 진짜 궁금했던거는

진짜로 전동면도기가 더 잘 잘릴까??

그리고 덜 자극적일까??

이 두가지 포인트였습니다


도루코 페이스파워XL 진동면도기

도루코 페이스파워XL 진동면도기 옆면

진동에도 미끄러지지않게 돌기가 엄청 많아요

고무하러 잡았을때 그립감도 좋습니다

미끄러지지 않는 딱 고정되는 느낌

아래쪽에 건전지 표시가 있구요

아래부분을 돌려서 열면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건전지는 여기 표시된 방향대로

면도날 쪽이 +극이 올 수 있도록 넣어주세요

건전지는 AAA(트리플에이)입니다

이렇게 아래부분을 돌려서 분리를 해주면

다시 건전지를 뺼 수 있습니다

위쪽에 전원 스위치

건전지를 넣고 스위치를

가볍게 눌러주면

바로 작동됩니다

여기를 누르면 면도날이 탈착됩니다

잘 모르겠으면 아래 움짤을 참고하세요

도루코 전동면도기

면도날 분리 하는 법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면도날은

여기에 1단 면도날이 있는데

광희가 찍은 네고왕에서도 나왔다시피

구석진 부분이나 구랫나루를 밀어주는데

이쪽으로 밀어주시면 깔끔하고 잘 밀려요

생각보다 이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날은 윤활밴드(노란색)과 피부에 닿는 면인 (파란색)부위가 있네요

이 전동면도기로 밀어본결과

일반 변도기보다 훨씬 잘 밀리고

자극도 덜해서 요즘은 흉터가 생기지 않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여러분들도 전동면도기를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남자친구 #면도기 #선물 로도 좋을 것 같아요!

#면도상처 #전동면도기 #도루코 #내돈내산

#면도기추천 #남자면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