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일기

육아필수품 - 휴 소형2단 빨래건조대 이동/접이식건조대(폴딩건조대)

by 목22 2021.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건조대를 육아필수품으로 리뷰할려고 샀는데

리뷰가 엄~청 늦어졌어요

문의가 엄청나게 많았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합니다 ㅠㅠ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건조대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

왜 출산준비, 육아 필수품일까?

가재수건이랑 천기저귀, 아기옷 등등

육아하다보면 빨래감이 생각보다 더 많이 나옵니다

어른이야 하루에 많아봤자

옷1벌 잠옷1벌 샤워할때 사용한 것들뿐인데

아기는 하루에 옷만 두세번 갈아입힐때도있고

수건은 또 한번쓴걸 다시 쓸수없으니

아기도 샤워한번하면 수건이 한두장 넘어가고

첫아이인 경우 저처럼 자잘한 실수로

기저귀를 잘못입혀서 세어나가는 경우도 있고

아무튼 이유야 너무 많아요

그래서 건조대를 딱

어른빨래는 건조기를 사용하기때문에

특별하게 건조대 클 필요도없고

작지만 여러 빨래감을 널어놓을 수 있는

건조대로 선택했습니다

건조대 언박싱

 

언박싱 영상입니다

포장도 완전 잘 되어왔어요

크기는 약간 TV선물 받은듯한 크기ㅋㅋㅋ

건조대를 전부 펼친 모습

언박싱은 사실 별거없고

펼치고 접는게 제일 궁금하실거같은데

생각보다 엄-청 간단합니다!


건조대 펼치기/접기

 

아래 사진으로도 설명해드릴게요

익숙해지고 접고 펴는데

1분도 안걸리는듯

다 펴면 이정도크기

건조대가 몇개인지

널널하게 왠만한 빨래감은

전부 다 해결 가능!

건조대 펼치기

이렇게 양옆으로 쫙 펴고

지지대가 잘 펴지도록

중간을 살짝 눌러줍니다

그 다음 상부 건조대를 당겨서

여기 홈 보이시죠?

여기에 딱 올려주시면 됩니다

상부의 양쪽 사이드 건조대는

여기 네모난 고정대에 고정시키면 됩니다

건조대 펼치기/접기

주의사항!!

여기보시면 길쭉하게 생긴 구멍있죠?

여기가 움직이는 부위입니다

이런 구멍이 없는데

막 잡고 당기고 그러면 부서져요 ㅠㅠ

양 옆 상/하 건조대는 그냥 위로 올려서

딱 내려놓으면 고정됩니다

그냥 올려서 손을 놓으면 알아서 고정됩니다

아래쪽 건조대도 동일하게

그냥 올려놓기만하면 알아서 고정됩니다

정말 편리해요

반대쪽도 전부 동일하게

촥촥 바로바로 고정해줍니다

아래쪽도 바로바로

능숙하게

이렇게 펴고나면

아~ 하실겁니다

건조대 접기

이제 접는방법은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사이드는 바로 살짝만 올려버리면 알아서 접히는데

그래도 충격이 가해지면 파손될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놔주고

중간에 지지대는 이렇게 들어올리면

바로 싹 - 접힙니다

가재수건 아무리 많아도

이 건조대만 있으면 깔끔하게 해결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 리뷰를 얼마나 하고싶었는지

육아 준비하시는 분들

꼭 건조대 많이 걸수있는걸로 사세요

빨래감이 어마무시합니다

#육아 #육아필수품 #출산준비물 #빨래건조대

#2단건조대 #폴딩건조대 #접이식건조대 #접이식 #폴딩 #건조대

#육아용품 #수건 #손수건 #천기저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