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일기

내돈내산 육아필수품 - 아기수도꼭지/아기수전 (육아 꿀템)

by 목22 2021.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아기가 응가 후 엉덩이 씻을 때

다들 어떻게 씻으시나요??

물티슈로 엉덩이 슥슥 딲고

세면대로 가서 물로 촥촥 씻겨줍니다

그런데 이 세면대로 하면

일일이 손으로 물을 담아서

부어주는 식으로아이를 씻기는데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구매한 #아기수도꼭지 #아기수전

왜 이걸 진작 안샀을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편합니다

아기도 더 편해하는거같고 더 위생적이고!

거기다가 양치하고 입을 행굴때도

수도꼭지 윗방향으로 방향을 바꿔서쓰면

핵꿀템!!

이렇게 돌려주면 물줄기도 바뀌구요

물 줄기의 위치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기때문에

아기 머리감길때도 편하고

아기가 볼일 봤을때 급하게 씻길때도 편해요

나중에 이유식먹기 시작하면

여기저기 이유식을 떡칠한다던데

그때도 핵편하겠당^_^

일단 내손내산 인증부터 하구요

가격도 만원초반대라서 부담없습니다

그런데 이 아기수도꼭지가

진짜 제 값을 할까?

언박싱하면 이렇게

수도꼭지 본품 / 필터 / 씰링테이프가 들어있어요

#올바른공작소 #이지탭 #설명서

네이버 리뷰도 남기면 포인트도 주는데

이것저것하면 진짜 딱 만원정도

본품은 이렇게 생겼는데

오른쪽 나사산 있는 쪽이 조립부위입니다

이거 조립할떄 공구가 필요하나?라는

질문글과 블로그에 말이 많은데

저는 공구없이 했습니다

어떻게?

아래 움짤을 보시면 아시게됩니다

동영상도 올렸는데

그냥 집게처럼

무언가 고정할 수 있는 도구만 있으면됩니다

요기가 물 나오는 곳

 

조립부

여기 필터조립부 아닙니다!!!

설명서 꼭 읽어보세요

필터조립부위는 아래 사진 처럼

 

물 나오는 곳을 돌리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여기에 필터를 넣어야해요

 

 

아기수도꼭지 아기수전

이렇게 주방가위같은걸로 조립해도 충분합니다

여기 쏙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엄청 꽉 조일 필요는 없지만

물을 틀어보고 조금 센다 싶으면

이렇게 가위 날 부분 말고

손잡이 부분으로 꽉 잡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괜히 아기수전 때문에

다이소가서 공구사고 그러지마세요

너무 잘나와

너무 좋아

깔끔해

왠지모를 성취감과

우리 아기를 편리하게 했다는 뿌듯함

그리고 와이프와 제가 덜 힘들겠다는 생각

ㅎ_ㅎ

진짜 만족스러워요

만원의 행복임

#아기 #육아 #필수품 #준비물 #생필품 #수도꼭지 #연장 #수전 #아기용 #애기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