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답례품, 단체간식에 딱! '마가렛루멘' 두산동 디저트 수제오란다

by 목22 2022.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 #디저트 #맛집 #카페

리뷰를 해볼게요

저도 처음가보는 곳이긴한데 얼마나 맛집인지

홀케이크는 이미 이번달은 예약이 가득차있었어요.

 

이런 맛집은 답례품이나 단체간식으로 딱인 디저트가게라서

혹시나 답례품이나 단체간식 뭐할지 대구에서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

 

https://www.instagram.com/magaretlumen_official/

 

 

 

그래서 오? 여기 진짜 맛집이다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마가렛루멘은 답례품을 검색하다가 오게되었어요.

수성구에는 회사나 학교가 많잖아요

여기에 답례품을 보내실때 참고하시라고 리뷰를 써볼게요.

특히나 여긴 어른들이 좋아하는 과자인 수제오란다를 팔고있어요!

 

#마가렛루멘 은 빌라1층 상가를 이용하고있어서 주차공간 1자리를 이용할 수 있어요. 혹시나 차를 갖고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성구는 주차공간은 다소 협소할 수 있다는걸 감안해주셔야해요

주차는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외부 인테리어부터 시선을 확 끄는 마가렛루멘 카페

아인슈패너, 루멘슈페너, 수제컵케익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저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가면 왠만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이런 동네카페나 개인이 운영하시는 카페를 가면

꼭 아인슈패너 같은 다른 커피종류를 먹어봅니다.

이유는 개인카페에서는 실력이 여기서 나옵니다.

물론 아메리카노 맛이 판가름 하겠지만

다른 라떼종류나 아인슈패너같은 것들은

더더욱이 메뉴에 얼마나 신경쓰고잇는지 바로 알수있어요.

카페 마가렛루멘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2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네요 :)

마가렛루멘 프리미엄케이크

저게 얼마나 맛있으면 벌써 매진인지 ㅠㅠ

다음달에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궁금함

오늘은 어쩔수없이 오란다를 먹어야겠네요

 
 

커피는 3500원 부터 시작입니다!

요즘 커피가격을 고려한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에요.

그 맛은 과연?????????(밑에 커피사진 밑에 적어놨습니다)

음료는 고를때 잘 모르거나 안먹어본 것들은 안시키려는 경향이 있는데,

이렇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손님들이 참고하라고 만드신 걸 보고

이가게는 사장님이 얼마나 손님들에게 신경을 쓰시는지 알 것 같았어요

실제로 얼마나 친절했는지 앞으로 계속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기자기한 내부인테리어

햇살이 따듯하게 들어와서 조용히 커피마시기에 좋았습니다.

맛있는 케이크

그런데 이건 홀케이크가 아니라서 좀 아쉬움 ㅠㅠㅠ

10월말쯤 바로 홀케이크 주문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디저트맛집이라 달달한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정말..커피가 쭉쭉 땡기더라구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랑 절대조합인 오란다

이거먹으려고 여기왔지이!

여기에 와이프가 먹어본 소감으로는

지금까지 먹은 커피중에

가장 고소하고 향이 정말정말 좋다고 했습니다.

개인카페일수록 커피맛으로 가게가 얼마나 잘되냐 안되냐 갈릴텐데

여기는 커피까지 맛있어서 안될수가 없겠다 생각했어요

반응형
 

각종 토퍼와 파티용품도 팔아요!

생일 케이크 주문하시고 여기서 토퍼도 센스있게 주문하면 딱!!

파티용품으로는 꼬깔모자랑 초, 토퍼 등등 왠만한건 다 있어요

저 뒤에 보이는 케이크상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핸드매이드 오란다 리뷰 이벤트도 하고있습니다

#마가렛루멘 #수성구카페

태그를 하시면 이렇게 맛있는 수제오란다를!

바닐라시럽을 수제로 만드는건 처음보게되었어요

이런 시럽까지 수제로 만드는걸보니 정성이 정말 가득합니다

케이크도 좋은 재료만 쓰는 것 같았어요

 

수성구 일부 지역은 배달앱에서 배달 가능하니

배달로 디저트 주문해서 드셔도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