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드레스투어 드레스 착샷까지! - 클라라대구, 석미송 웨딩, 마리엘, 디아몽

by 목22 2020. 3. 27.
728x90
반응형

참 추웠던 18년 11월 23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레스투어

#드레스투어팁 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1. 본인 스타일의 드레스 사진 많이 찾아놓기

(투어갈 샵 인스타 팔로우는 필수!)

2. 머메이드도 입어보시려면 골반뽕을 사가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3. 제모 꼭하고 스킨톤 속옷 입고 가기

4. 입고 벗기 쉬운 옷 입고 가기

5. 화장은 최대한 진하게 진하게!!

6. 피팅비 현금으로 챙겨가기

정도가 되겠습니다 크크

#대구웨딩샵 은 너무 많아요....

전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 곳 3군데를 가보기로!

(혹시 이제 막 결혼준비 시작하신 분들은

플래너 상담 전에 꼭 인터넷으로 많이 서칭해서

맘에드는 샵 이름을 말하시는 것도 좋아요!)

저의 투어 순서는

클라라 -> 석미송 -> 마리엘

디아몽은 제가 최근에 가봉스냅도 찍었는데 후기는 천천히 올리도록 할게요

네이버에는 이미 난리난리가 났네요

 

이미 올렸던 친구가 입은 디아몽 드레스!

https://2pmsunday.tistory.com/30

 

대구 본식드레스는 어디? 친구의 본식드레스 최종피팅!! - 대구 디아몽웨딩

나보다 보름정도 일찍 결혼할 예정인 내 친구!! ​ 오늘 본식드레스를 정하기 위해 최종피팅을 하러 서울에서 대구로 내려온다고 하길래 ​ 일단 입은거 다 찍어서 꼭 보내라고!! 나도 하나 골라볼거라고!! 했더니..

2pmsunday.tistory.com

젤 먼저 가는 샵은 아무래도 다양한 드레스들을

시도해보게 되는데요

저도 여기선 머메이드라인, A라인, 세미A라인

일케 다양하게 입어봤어요

근데 드레스가 기억이 나지 않아....ㅋㅋㅋ

저는 완전 팩트폭행 잘해주는 베프랑

플래너님이랑 셋이 다녔고

(남친 없었던게 오히려 좋았음)

정작 입는 제 자신은 빡센 조명아래에서

약간 정신이 혼미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스가 다 흰색인 줄 알았는데

친구말로는 완전히 흰색, 크림색, 피치색

엄청 다양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몰랐;;)

데려간 친구가 드레스를 많이 입는

직업군(피아노전공)이라

그날 보더니

저는 넥라인은 어깨가 다 드러나는 게 이쁘고

아주 흰 색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딱 말해줬어요!!

드레스투어에선

샵을 결정하기 전이라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ㅠㅠ 사진은 없지만

친구가 석미송에서 입은거 보더니

바로 첫번째 샵은 탈락시키라 했음ㅋㅋ(단호)

두번째로 갔던 곳이 석미송

여기서는 드레스 입기 전

머리를 고데기도 조금 해주시면서 손봐주셨음!

그리고 직원분이 본인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놓으셨다가 ,

최종적으로 여기로 결정하면 사진을 보내주심!

저는 석미송으로 최종 선택을 했기 때문에

사진을 받았습니다!!! 하하하핳꺄하하하하(실성)

친구말로는 세 벌 다 뭔가 괜찮괜찮았다고.

플래너님이 오늘 찜해놓은 드레스가

본식드레스가 될 확률은 적으니

느낌만 보라 하셨었기에 여기로!

마지막에 간 마리엘은 라온제나호텔 1층에

있었는데 한 벌이 진짜 압도적으로 예뻤었다

아직도 그 드레스는 잊을 수 없지만..

친구말로는 나머지 2개가 별로였고

그 압도적인 아이는 추가금 80만...^^

플래너님이 투어 전부터

석미송은 메이크업으로 진짜 유명하다 하셨는데

그땐 그냥 ‘나한테도 괜찮을까..’하며

걱정반 기대반 이었다

근데!!! 근데!!!정말 잘 한 선택임을

웨촬때 확인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예식 3개월 전 웨딩촬영 날 메컵받은 김에

2차 피팅하고, 예식 1개월 전 최종피팅을 하는 거라고 합니당

드레스 사진을 올리니

다른 포스팅보다 더 쑥쓰럽넹ㅋㅋ 힝

일기 끗

 

저의 본식 석미송 후기 보러가실까요?

👇🏻👇🏻👇🏻👇🏻👇🏻

[결혼 후 D+73] 석미송웨딩 본식 드레스부터 헬퍼님까지!! 후기 -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석미송 본식메이크업저어어언혀 걱정이 안됐습니당!!왜냐이미 그사순 웨딩촬영 때받은 메이크업 넘넘...

m.blog.naver.com

내 드투를 위해 서울에서 와 준 친구! 메컵도 진하게 해줌 히히 고맙고 사랑해(하트뿅뿅)

 

궁금하신 점 있으신 대구예신님들은

비댓주시면 답변드릴게용 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