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웨딩메이크업 받고 웨딩드레스 2차 피팅! - 대구 석미송 웨딩

by 목22 2020. 3. 27.
728x90
반응형

이 글을 포스팅하는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촬영#결혼식 3-4개월 전에 하는게

일반적인데

대구는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한 업체로 지정하기 때문에

웨촬 메컵을 받고 2차 피팅을 한 뒤!

스튜디오로 간다고 한당

(신부화장을 하고 입어볼 수 있어서 아주 좋음)

3차 피팅(최종)은 예식 한 달 전에 하는데

“나는 더 일찍 드레스 입어보고 정해놓고 싶다!”

하시는 #예신 님들!!

워워 진정하세요..

1달전에 하시면 신상드레스 입어볼 수 있는데요?!

1차 피팅 당시

저는 새하얀색보단 크림, 피치 색이 더 잘 받고

어깨가 확 드러나는 드레스가

더 낫다는 걸 알게됐으니

골라주시는 분께 요청사항을 말씀을 드렸습니당

1차 땐 뭣도 모르고 갔지만

2차땐 골반뽕을 장착했으닠ㅋㅋㅋㅋㅋㅋㅋ

머메이드도 다시 도저언~!

열정적인 남표닠ㅋㅋㅋ 사진 많이도 찍었네

귀요미냐???

머메이드는 남표니의 반응이 좋았당!ㅋㅋㅋ

두번째는

근데 이건 입어보지 말 걸.. 하고 후회함ㅠㅠ

이거 입을바엔 1차때 찜해놓은 게 훨 이쁜뎅..

괜히 비슷한 거 입어봐서

입을 수 있는 드레스 하나 놓친기분...

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 돈을 내서라도 10벌 20벌

다 입어보고 싶단 말이에여!!!!!(후 진정진정)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드레스!

이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결혼식엔 드레스 한 벌만 입죠?

왜? 왜죠?왜왜왜!!!! (이성 잃음)

이 드레스는

#수성스퀘어피오니홀 의 분위기와

잘 어울릴 거 같은.. 고런 느낌?

아 근데 디쟌이 뭔가 임팩트가 없어서

고민쓰..

3차 피팅때는 진짜 뭘 입을지

정해야 하는데

혹시모르니 추가 피팅비나

챙겨가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

하지만 여러분,

석미송이 드레스도 드레스지만

메이크업 진짜 와우와우 대와우 입니다!

담 포스팅에 올려야즤 히히히히히힣

그럼 예신님들 담 포스팅에서 봐요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