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웨딩 촬영 메이크업 - 석미송 김슬기 실장님

by 목22 2020. 3. 28.
728x90
반응형

#석미송 #김슬기실장님 의 메이크업을

포스팅 하는 날! 넘나 신나고요고욬ㅋㅋ 히히

#웨딩촬영 가기 약 2시간 전에

샵으로 가서 메이크업을 받았당

 

 

 

처음에 지정을 해야하는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드레스투어 갔을때부터

김슬기 실장님께서 응대해주셨고

(원장님도 메컵 엄청 잘하신대요

원장님께 받고픈 분은 지정하세용!!)

내가 무쌍인데

실장님도 무쌍이라 뭔가 무한 신뢰가 감ㅋㅋㅋ

사실 웨촬날 메이크업이 맘에 안들면

본식은 어쩌나 불안했을텐데

정말 말 그대로 그런 걱정이 싸악 날아가버렸

혹 화장 너무 진한거 아니야?

라며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웨딩촬영메이크업 은 사진에 이목구비가

선명하게 나오도록 하기 위해

조금 진하게 한답니당!

솔직히 결혼준비하면서

진짜 실제 예신님들 후기란 후기는 싹찾아보는데도 사진이 많이 없잖아여...ㅠㅠㅠ

저와 같은 #대구예신 님들 조금이라도

도움되시라고 제 얼굴 사진을 올려봅니당ㅋㅋ

어차피 제 똥손으로는 절대 화장으로

저런 얼굴을 만들 수가 없기 때문에..

본식에서 다시 한 번 만날 얼굴입죠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그립다 저 얼굴....

진짜 친구들이 셀카 보고

하나같이

야야야야 메이크업 대박이다

너무 잘 됐다고 난리난리ㅋㅋㅋㅋㅋㅋ

본식은 좀 더 청순청순 하게 간다고 하시던데

넘나 기대되욧>_<

플래너님 말씀대로 결혼의 꽃은

메이크업>>>>웨딩드레스 인듯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드레스는 사람들 눈에 거기서 거기로

보이니깡ㅋㅋㅋㅋ

플래너님 추천대로 하길 잘한 거 같음ㅋㅋ

석미송 메이크업 후기 끗끗!

 

 

https://www.instagram.com/seok_wedding_ddal_ki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석미송 제 본식 메이크업도 보러갈까요??

 

https://2pmsunday.tistory.com/15

 

그야말로 대박난!!!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대구 본식스냅/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얼마 전 수성스퀘어에서 예식을 마치고 이제 슬슬 결혼식 감이 잊혀질때쯤 !!! 김원영 작가님으로부터 카톡이 띠링 ​ ​ ​ 상세보정본이 도착!!!!!! ​ 전 이 날만을 기다렸습죠!!!!!! ​ ​ 왜냐면 이미 색감..

2pmsun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