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결혼준비 모바일청첩장 꼭 해야할까? 종이청첩장 대신 ?

by 목22 2020. 3. 25.
728x90
반응형

#바른손청첩장 에서 종이청첩장을 만들면

#모바일청첩장 은 무료로 제공되는데

뭔가 디자인들이 흔하고 맘에도 안들었당..ㅠㅠ

근데 또 막상 비싼돈 들여 따로 하자니

굳이??? 라는 생각도 듦

 

그러나 요즘 추세가 워낙 모바일청첩장으로 많이 넘어왔고

실제로 모바일로 축의금도 꽤나 많이 받았다

종이청첩장을 주면서 밥 한끼 대접하는 것도 물론 최고지만!

멀리 계신 분들, 그리고 가족 친지분들 일일이 찾아갈 수 없기때문에

모바일로나마 소식을 알리기에는 이만한게 없다

 

오히려 종이청첩장 안하는 사람은 봤어도 모바일은 꼭 하는 정도??

 

그런데 이 모바일 청첩장 업체도 엄~청나게 많아서 고민도 이만저만이 아니였다

 

그러다가 한줄기 빛처럼 알게된

#블라블라디자인

여윽시

비슷한 시기에 결혼준비하는

베프님이 최고시다!!!!

#그사순 에서 찍은 사진들을

또다시 고민고민하여 10장 엄선!!!

진짜 결혼준비는 계속 고민과 선택의 연속이당..

요게

내가 고른 도안!

“결혼합니다” 라고

직관적인 표지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칭구랑 나는 한글충)

근데,

이 문구는 바꾸기로 함

내 친구가 바꾼 문구는

욜 좋다링

나는 뭐하징..ㅋㅋㅋㅋㅋㅋ

어어어어어엄청 고민하다가

남자친구랑 찾아보다가

오 이거 좋다!! 해서 발견한 시 구절!

진짜 하루만에 뚝딱 만들어주심

내가 메인으로 하고 싶었던 사진이

한글문구가 잘 보이지 않아서ㅠㅠ

일케 두 개의 도안을 제안해주심 (쏘 스윗)

 

왼쪽이 영어문구로 수정해주신 거

오른쪽이 다른 사진으로 한글문구 해주신거

우리의 선택은??!!

쨔잔

넘나 이뿌다아아아아아아

블라블라디자인 모바일 청첩장 강추합니닷!!

http://naver.me/IFe5E2o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