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일기

대구 수성구 산후마사지 산전마사지 추천 우먼홈케어뷰티

by 목22 2022.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산전마사지 리뷰를 해볼게요

우리 수박이가 드디어 언니가 됩니다 :)

제발 마사지 받을때 가만히 있어주길 바래

축하해 우리 수박

언니로서 무럭무럭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다른건 안바랄게 키키

본론으로 돌아서

수박이를 임신했을때도 산전마사지를 받았었는데 그 포스팅이 아주 인기가 많았었어요.

단유통곡 마사지도 아주 반응이 좋았는데 또 이렇게 좋은 기회로 산전마사지 리뷰를 합니다

#우먼홈케어 #뷰티 #산전마사지 는 집으로 방문해서 더 좋았어요. #방문마사지 의 장점은 아무래도 추운겨울이나 무더운 여름에 굳이 나가서 할 필요도 없고 임신한 몸으로 나가자니 그것도 신경쓰이구요.

저는 쌀쌀해지는 환절기에 받았는데, 전기장판도 깔아주셔서 완전 좋았습니다.

첫째를 재우고나서나, 어린이집에 보내고 집에서 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해주셨어요

그게 제일 큰 장점이라면 장점!!

임산부들은 태아안전을 위해서

아로마테라피 관리 불가능합니다.

당연히 안전이 최우선시 되어야하니까요

아로마마사지는 일반인들만 체험가능하기때문에

아쉽지만 다음기회로..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오셨는데 외국인이면 좀 당황스러울 수 있겠죠?

우먼홈케어 마사지는 관리사분들이 모두 한국인이기 때문에, 조금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먼저 관리사분이 오시면 거실에 이렇게 패드를 깔아주십니다. 피부에 닿는 제품에다가 임산부들은 피부가 예민하기때문에 걱정했는데, 일일이 세탁/소독된 수건과 제품들을 준비해주셔서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특히 일회용 속옷과 가운은 뭔가 베트남 마사지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ㅠㅠ(그리운 신혼생활)

 

스피커까지 준비가 되고 클래식음악을 틀어주셨고,

이런 세팅이 다 끝나면 준비되었다고 말씀해주세요.

마사지 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임산부 전용 오일을 써서 산모와 태아에게 안전하도록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천연성분에다가 무향이라 부담이 없어서 어디꺼냐고 여쭤봤는데, 우먼홈케어 자사제품이라고 ㅠㅠ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둘째라서 몸도 힘들고 특히나 다리가 팅팅 부었는데, 혈액순환이 되도록 마사지해주시니 붓기도 빠지는 것 같고,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이었습니다. 한국에 계속 살았으면 정기권을 끊어서 한달에 한번은 받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

산후에도 산후조리원에서 받는 마사지보다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받는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수성구산후마사지를 찾으신다면 한번 연락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마사지를 받다보니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산전마사지가 필요한 이유는

임신한 몸에는 지속적인 피로가 쌓이고

몸에 무리가 가기때문이라고하네요

아무래도 없던 아기를 계속 품고 다녀야하니 몸이 무거울수밖에 없겠죠 ㅠㅠ

수성구산전마사지 필요하신 분들은 우먼홈케어뷰티 마사지를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나른나른해져서 바로 낮잠자고싶을 정도로..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도 혹시 관리사님을 불러도될까? 라는 걱정을 하실텐데 관리사분께서도 흔쾌히 괜찮다고해주셔서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

계속 관리사님에게 관심을 보이는 가을이

마사지가 끝나고 따듯한 차도 준비해주셨어요. 마시고나니 기분이 완전 리프래쉬되었습다.

임신한 몸으로 즐길거리가 사실 크게 없는데, 이렇게 산전마사지를 하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니 이렇게 한번씩 스트레스 풀리는 마사지를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