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라떼 맛집 모리커피 수성시장역점

by 목22 2023.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모리커피 리뷰를 해볼게요

위치는 #수성시장 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있어요

다이소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모리커피 주차는 주차타워에 주차하시면됩니다.

이 근처는 주차하기가 어려운데 주차타워를 이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요기서 테이크아웃 주문도 가능합니다.

외부에서 테이크아웃 주문하고 후딱 챙겨서 학생들은 학원이나 학교가서 공부하면되요 ㅎㅎ

모리커피에는 커피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이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이고! 메가커피나 다른 저렴한 커피들은 뭔가 인테리어부터 너무 싼티나는 느낌이라면 모리커피는 좀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커피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음료도 맛볼 수 있어서 한번 쯤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아참! #단체주문 도 가능하니 주변에 학교나 학원에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제가 먹은 음료는 #율무라떼

이게 진짜 기대이상이라서 계속 생각날거같은 맛이었어요

#딸기라떼 #크림치즈 #크로플 #크레이프 #케이크

이렇게 시켜먹었습니다

당충전을 엄마랑 :)

 

율무라떼 완전 추천드릴게요

시그니처 음료라서 그런지 외부에도 홍보가 되어있었습니다.

 

 

내부인테리어도 신상카페라 그런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시장에서 장보고 구경하시다가 들러도되고

저는 카페에 앉아서 노트북하는 걸 좋아하는데 카페가 너무 좋아서 잠깐 쉬었다가 가도 좋을듯한 카페였습니다.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들어갔는데 따듯하게 몸을 녹일 수 있었네요

 

이게 율무라떼랑 크림치즈크로플

율무라떼는 맛있어서 어떻게 만드냐고 사장님께 슬쩍 물어봤는데

카페라떼 위에 율무크림??이 올라가있는데 적당히 달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율무크림은 제가 만들 자신이 없어서 그냥 와서 사먹는걸루 ㅋㅋ

크림치즈 크로플은 말해뭐해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엄청 맛있는거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크림치즈를 더 올려줘도 좋았을 것 같음!

크로플에 올라간 접시랑 플레이팅도 하나하나 신경써서 올려주셔서 너무좋았어요!

딸기라떼는 달달하니 겨울시즌에 항상 먹는 메뉴인데요

달달하고 우유크림맛이 좋아서 항상 찾아먹는 메뉴인데 여기는 같은가격이라도 양이 다른 카페들보다 훨씬 많은 것 같았어요

크래이프 케이크는 한장한장 벗겨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수성동에서 디저트 카페를 찾기도 힘들었는데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먹으면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집근처에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자주 찾아올 것 같은 대구수성동카페 모리커피 추천드립니다.

수성동에서 시장에서 데이트하고 카페오셔서 쉬셔도 좋을 듯 하네요!

 
 

대구수성동카페 모리커피 #디저트맛집 #케이크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