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릉카페 '100년 임당방앗간' 효도여행 필수코스

by 목22 2023.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릉에서 더위를 피할 신상카페이면서 방앗간을 개조한 카페의 컨셉을 갖고있는 100년 임당방앗간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강릉에 여행오신 분들은 주차장이 궁금하실텐데, 가게앞 또는 골목에 주차하시면됩니다.

#강릉카페 #강릉신상카페 #강릉시내카페 #강릉방앗간카페 #강릉중앙시장카페

 

위치는 위의 네이버 지도를 참고하시면됩니다.

골목에가시면 이렇게 생긴 간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눈에 띄지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만아는 카페같기도하고, 주변 경관을 해치지도 않는 디자인같아서 좋았어요.

외관도 이렇게 방앗간 느낌!

 
 

신상카페인만큼 키오스크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될되고 음료종류가 많아서 이번만큼은 음료위주로 먹고싶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

먼저하고 디저트를 골라볼게요.

바스크치케, 푸딩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눈데 엄마랑 먹으려고 인절미 쌀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인절미는 설빙때 맛보고나서 그 뒤로는 한번도 맛본적이 없는데 달달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귀리가 들어간 커피가 100년 임당방앗간의 시그니쳐커피

음료 시키고 둘러보는데 엄마가 진짜 딱 옛날 방앗간 그대로라며 좋아하셨어요. 어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카페로 부모님과 오기에도 좋고 뭔가 들어갔을때 딱 느낌이 오래된 건물이면서도 이건 문화재로 지정해야하는거아닌가 싶을정도로 잘 보존되어있었습니다. 마치 박물관에서 카페를 즐기는 느낌이었어요. 꼭 부모님들과 가거나, 아이들에게 보여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자개장까지 더해지니 엄마가 참 좋아했어요. 엄마데려오길 잘했다싶었어요. 부모님이랑 강릉여행 일정이 잇으신 분들은 필수여행코스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옛날 카메라도 가득한 이곳. 이런 카메라는 어떻게 하나하나 다 모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올드한 디지털 갬성도 가득하고

이런건 올드가 아니라 앤틱한 느낌으로 가득했습니다.

황금굴비 사진찍고 복 많이 받아가세요 여러분

현대와 고전이 조화롭게 인테리어되어있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방앗간라떼 #망고후루츠에이드 #인절미쌀케이크

방앗간라떼는 시그니처메뉴답게 달달 고소하면서 커피향을 가득 머금고있어서 기분이 싹 풀리는 음료였어요.

망고후르츠는 제 최애메뉴인데, 이 메뉴는 호주에서도 잇으면 무조건 사먹고, 베트남 호이안에가서도 무조건 사먹은 메뉴에요

음료를 먹으러갔을때 이 메뉴가 있다? 그냥 무조건 사먹으면 여름에 칭찬받습니다.

강릉여행 효도여행이 목적이신 분들은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