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슨 필터청소 다이슨청소기 FILTER 분리 및 세척하는 방법!!

by 목22 2020. 6. 11.
728x90
반응형

우리집에서 제일 열일 하는

다이슨dyson V10

https://coupa.ng/bD4lZY

 

다이슨 싸이클론 모터헤드 핸디+스틱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어차피 지금까지 나온

다이슨 청소기의 모든 기종이

필터 청소 방법은 동일하니

참고하세용!!!

 

어느순간 다이슨 청소기의 흡입력이 떨어진 것 같기도하고

뭔가 충전기에 꽂아도 깜빡깜빡 무슨 불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저 FILTER 에 불이 들어오는데

잉? 모지? 했는데

 

헤파필터 청소좀 해달라는

다이슨의 절규 였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얀 이슨아...(ง ื▿ ื)ว

 

고양이 주인님 2분이 계셔서

다이슨이랑 LG건조기가 쉴틈이 없고

이 두개가 없으면 나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이슨 청소기를 사용한지 1년정도 됐고

다이슨 필터 갈아달라고 불? 경고등?이 들어온건

이번까지 2번째ㅋㅋㅋㅋ

1번째는 청소는 했는데 잘못해서

청소기를 돌릴때마다 거품이 계속 나와 ㅋㅋㅋㅋ

청소기 거품 안생기게 하는 꿀팁을 밑에 적어놨습니다

 

그리하여

다이슨 필터청소 방법과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그러고 보니 다이슨 청소기는

늘 나에게 다이슨 필터청소 방법을 설명하고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아닌 것 같지만 이 스티커를 꼭 참고하세요 여러분!

그림에 나와 있는 것 처럼 

다이슨 청소기 필터 분리하기!!

시계 반대방향으로 저 보라색 부분을 돌려보면

 

(혐 주의)

.....?!!!

​이렇게 돌려돌려 하면 빠집니다

그런데 청소를 너무 안해서 그런지 뭔가 뻑뻑....

다이슨 필터에

고양이님들 털이 털이.......

코코 : 어쩌라고 집사놈아

 

후..

 

​아무튼 이렇게 분리를 하고

 

이제 두번째 단계

  다이슨 필터를 직접 씻어봅시다  

일단 버리는 칫솔을 이용해서

다이슨 필터에 붙어 있던 먼지들을 다 떼 주고

흐르는 물에 적시면

구정물 대 환장파티

물로만 씻으면

100퍼 냄새 날 각이라

제가 꺼내든

유 한 락 스

저번에 남편은 퐁퐁으로 씻었었는데

필터 덜 마른 줄 모르고

청소기 돌리려 하다가

뒤에서 거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퐁 쓰지 마세유 여러분

제가 쓴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강추

저 유한락스는 뿌릴때

거품처럼 나와주니까 편-리해요

역시 칫솔로 뽝뽝

안쪽에도 필터가 있으니

칫솔로 돌리면서 씻어주세요

여기서 끝낼 순 없어!!!!

물에다가 유한락스 풀고 담궈 놓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시간 놔두다가

물로 야무지게 헹궈서

햇볕에 적어도 24시간 이상

말려줍니다

덜마른 필터를 사용하면

청소기 작동이 안되고

또 청소기가 고장날 수도 있으니 조심!

저는

다 마른 거 같긴 하지만

호옥시 하는 마음에

헤어드라이기로 좀 더 말렸어요

깨끗하죠?

이상한 냄새도 안나요! 굿굿

필터 청소하라고 울부짖던

다이슨이 경고등을 껐네용

ㅋㅋㅋㅋㅋ

이 방법이 귀찮고 뭔가 찝찝하다 하시면

https://coupa.ng/bD4lMv

 

다이슨 v10 청소기 호환용 필터 2개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아예 헤파필터를 구매? 하시는 분도 있으신데

저는 아직까지 저렇게 주기적으로 세척만 해주셔도

청소기 사용하는 덴 문제가 없답니다

암튼 필터 세척 하고나니

넘나 행복 (⌒▽⌒)♡

앞으로도 잘 부탁해 다이슨 V1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