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칠곡 팔거역 맛집 - '엄마는아구찜' 대구인이 보증합니다

by 목22 2020. 6. 20.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아구찜러버들!!!!!

저 여기 후기 벌써 두번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저 여기 단골이에요ㅋㅋㅋㅋㅋ

진짜 한달에 한 번은

무 조 건

갑니다

안가면 현기증 나는데 어떡해요ㅠㅠ

심지어 집이 칠곡도 아닌데

열심히 운전해서 가는 팔거역 맛집입니다

심지어 신혼집 집들이 할때도

제가 요리한 음식들만 내놓는 모험을 할 수 없어서

남편한테 '엄마는아구찜' 에서 포장좀 해오라했는데

가족들 다 아구찜 극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집들이 일등공신 이었ㅋㅋㅋㅋ

그 후 제가 사촌오빠한테 받은 카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진짜 찐이에요 여러분^^

매콤 칼칼한게 땡길 때,

탱글쫀쫀한 아구와 아삭아삭 콩나물 땡길 때,

가족 모임, 어르신들 모시고 갈 곳,

외식이나 모임자리 가질 때,

연말 신년 송년회,

장인어른 장모님 시어머니 시아버지 데리고 갈만한 곳,

이만한 곳이 있을까요

이 팔거역 맛집을

만나는 지인들한테 맨날 추천 중

너무 많이 와서

익숙한 가게 간판

주차는 가게 앞에 하셔도되고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월요일은 휴무에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라스트오더 저녁 8시30분)

 

휴무를 강조하는 이유는

저희가 월요일에 모르고 갔다가

헛걸음 했었거든요ㅠㅠㅠㅠ

 

다음 날 결국 다시 방문했지만^^

예약을 따로 하실 필요는 없어요!

규모가 꽤 크고 자리도 많아서

그냥 오셔서 드시면 됩니다

포장하실 때만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출발하셔요

(자리예약은 안된다고 하시네요 ㅠㅠ)

언제나 손님이 많은

엄마는 아구찜

예전엔 좌식테이블 이었는데

입식 테이블로 싹 바꾸셨더라구요

(단골 포스)

암튼 입식이 전 편해요!

아빠다리 하면 다리에 쥐나서ㅠㅠ

식당 옆 쪽에는

단체석이 준비돼 있어요

벌써 모임하고 계시는 손님분들이

안에 계셨어요

 

주방은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오픈키친이었습니다

위생에 자신 있다는 얘기 겠죠?

여사장님이 딱 봐도

꼼꼼하시고 깔끔하신 성격이신 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딱 두 개!!!!

고민할 것 도 없이 딱 아구찜만

먹어보면 아실거에요

아구찜만 팔만 한 맛입니다 진짜로

큰 소최대 4인분까지 먹을 만 하구요

(성인 3명이 적당)

그 이상이시면 큰 중 드셔야 될거에요

양이 큰 소도 어어어어엄청 많아요

주문할 때 잘 모르시겠으면

사장님께 여쭤보셔요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저는 이번엔 시누, 남편, 저 이렇게 셋이 갔지만

평소엔 남편이랑 둘이 가서

큰 소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은 좀 남길지언정

아구는 다 골라서 먹고 나옵니다ㅋㅋㅋ

조리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점~

손님 많을 땐 20분에서 쪼꼼 더 걸릴 수 있다는데

기다리기 힘들면 어쩌냐구요??

그럴 일 없습니다(단호)

왜냐면!!!!

"라면 끓이면서 기다리면

기분이 조크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메뉴얼대로 끓이시면 돼요

저희는 아구찜에 집중해야 되기 땜에

아구찜 먹고 먹기로

그래서

김치전 먼저 만들어 먹기로

??????!!!!!!(뭔소린지)

 

예 맞아요

김치전도 만들어 드시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아구찜은

레알 어른들의 놀이터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얇게 잘 부쳐와~~

 

두 분이서 오셔서

많이 남아도 걱정마시고

바로 포장해달라 하심 됩니다

맛있는건 식어도 맛있고

다시 데워서 먹어도 맛있고

걍 맛있잖아옄ㅋㅋㅋ

기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마다 비치 돼 있는 물티슈

말 그대로 센 스

섬세한 사장님 엄지척

청국장 나왔어요

시켰냐구요?아뇨 그냥 기본으로 나와요

단! 주문을 예쁘게 했을때 주십니다

예의없이 막 주문시면 안되용!!

반말이나 툭툭 던지는 말투도 노노노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엄청 진한 청국장이 아니라

청국장 잘 못먹는 저도 요건 맛있게 먹어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매우 맛남 히히

나오기만 해라

마구마구 뿌셔주겠어 아구찜!!

기본찬으로 물김치랑 샐러드가 있는데

요것도 정말 맛있고 아구찜의 매운맛을 중화해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요

시아버님 오시면 물김치 최소 2그릇

(생각해보니 온가족이 엄마는아구찜 단골임...)

그 사이 남편이 가져온 김치전

약간 두껍지만

노릇노릇 잘 익혀와서

맛있었당ㅋㅋㅋ

그렇게 김치전 몇번 찢어먹다 보면

두둥

두둥!!!!!!

이 집의 슬로건이

 

아구찜은 콩나물 찜이 아니다

 

 

슬로건에 걸맞게 아구가 정말 그득그득 합니다

영롱한 자태...

때깔 고운거 보세여

콩나물 싱싱한건 말할 것도 없고

여기 아구가 얼마나 크고 실한지ㄷㄷ

저 먹기 편하라고

아구 뼈 발라주는 남편

스윗하지만

걍 내놔 내가 뜯어먹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이후부턴

아구찜과 나만이 존재하는 시간

(그냥 쳐묵쳐묵 했다는 얘기)

그 이후로 후식은 라면

ㅋㅋㅋㅋㅋ우리 미친건갘ㅋㅋㅋㅋㅋ

보리강정

우리 아빠 최애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봉지에 2천원인데

핵꿀맛

아니 여기는 대체 보리강정까지

왜 다 맛있지??

왜?????

이것도 안에서 맛보실 수 있어요

먹어보시고 삘 오면 계산하실 때 한 봉지 구매하세요

사실 저에겐 머스트바이 아이템

 

현금결제하시면 이벤트도 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진짜진짜 제 블로그를 걸고 맛있는 맛집입니다

타지에서 여행오신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하구

명절에 어른들과 어디가지? 고민하지마시고

팔거역 맛집 엄마는 아구찜으로 직행하시면 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