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역 황학동 곱창 맛집 - 땡초곱창(동대문에 24시 운영하는!)

by 목22 2020. 6. 20.
728x90
반응형

모처럼 휴일을 맞아

동대문 의류도매상가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서울을 왔습니당!!

대구 촌여자가

행여 서울에서 코 베일까 친구 옆을

졸졸 따라다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에는 광장시장도 가보고

동묘도 구경해봤어요

동묘는 어르신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ㄷㄷ

그리고 밤에는 친구가 일하는 곳에

절 데려가 줬는데

원래 자기도 쉬는 날엔

일하는 곳 근처엔 얼씬도 안하는데

저 땜에 와주는 거라며 생색을 생색을...

ㅋㅋㅋㅋㅋ고마워 친구야

이 친구 덕분에

동대문 도매상가에서

일하는 분들은 한번쯤 다 와봤을거라는

찐 곱창맛집

가보게 됐습니당!!!!!!

20년 넘게 여기에 있었대요ㄷㄷ

 

goo.gl/maps/mFBQu1f9ZpBfQJbF8

 

땡초곱창

★★★★☆ · 한식당 · 황학동 1218

www.google.com

바로바로

신당역 황학동 맛집

땡초곱창

총총총 따라 들어가 봅시다

이미 안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가게는 나중에 확장했는지

바로 옆건물까지 땡초곱창이라

문이 두 개더라구요

제 친구는 넘나 익숙한 듯

“사장님 옆에서 먹을게요~” 하며

오른쪽 문으로 들어갑니다ㅋㅋㅋ

메뉴판

곱창 메뉴는 2인분이상 가능!

소금구이랑 양념구이 중에

잠깐 고민했지만

양념구이 2인분으로 결정

기본세팅

배추가 나와서 설렜어요

겨울배추 짱 맛있잖아요ㅠㅠㅠㅠ

매운 양념구이랑 같이 먹을 생각을 하니

마음이 두근두근 ♪ヽ(^^ヽ)♪

오오 직원분이 종이호일째

이렇게 들고오셨어요!

깻잎이 너무 많은거 아냐? 하시겠지만

노놉

다 익으면 완전 작아집니다 깻잎은

ㅋㅋㅋㅋㅋ감초역할 하는 매우 중요한 애라구욧

친구가 능숙하게 몇번 뒤적여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당

둘이서 종이호일 양쪽을 잡고ㅋㅋㅋㅋ

뒤적뒤적

곱창은 이미 초벌을 해서 나온거라

버섯과 양파가 익으면 바로 드셔도 돼용

너무 방치하면 양념곱창이 타니까

잘 뒤적이면서 익혀주세용

(o˘◡˘o)

이제 먹어볼까요?

먼저 숨이 죽은 깻잎과

그리고 양파와 함께

매콤! 합니다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진짜 맛있게 매운맛(っ˘ω˘ς )

드디어

배추에도 올려 먹어봅니다

크으ㅠㅠㅠㅠㅠ 너무 맛있는 것

왜 동대문 도매상가 상인분들이

자주 찾는 집인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이니

새벽에 오기에도 넘나 좋은 것

술안주도 진짜 완벽한 음식이라

저희도 이 날 소주2병 뿌심

아아아!!!

아직 끝이 아니에요

볶음바뷰ㅠㅠㅠㅠㅠ

볶음밥이 있어요 여러분ㅠㅠㅠㅠㅠㅠ

대박쓰..

볶음밥을 주문하면

요래요래 밥을 볶아주시는데

여기서 반드시!!!!!!

피자치즈

추가하세여 여러분 (제발)

왜냐면...

치즈를 추가하시면

요렇게 피자치즈를 한쪽에 잘 녹여서..

놀라지마세요

(위장주의)

 

바로 옆

볶음밥 위에 뙇

크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촌여자는 비주얼쇼크 받았어요..

‿︵‿︵‿︵‿ヽ(°□° )ノ︵‿︵‿︵‿︵

이게 어떻게..

맛이 없을 수가 있겠어여.....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영롱해(*꒦ິ꒳꒦ີ)

 

대구에도 이런 곳 있으면 좋겠다ㅠㅠㅠ

꼭 신당역, 황학동 혹은 동대문 쪽 가실 일 있을 때

들러보세요오 강추입니당

땡초곱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