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웨딩 본식 DVD 샤나라필름(aka.색감깡패) 영상 후기! -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by 목22 2020. 3. 20.
728x90
반응형

1분 본식 DVD 인스타 영상

👇🏻👇🏻👇🏻

https://youtu.be/ae-WT1Wbnhs

 

요즘 대세는 사진보다 영상이니

결혼식인데 영상 업체를 맡겨야하나 고민을 엄청 많이 했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에 찍어줄려던 친구가 안된다해서

스냅업체까지 돈주고 불렀는데

갑자기 친구가 약속이 취소되는 바람에

사진 찍으시는 분들만 3분이..되어버렸....

 

그래서 영상은 과연 찍어야할까 고민했는데

영상을 받자마자 고민은 무슨!! 당연히 해야지!! 역시!! 싶었습니다

특히나 어두운 홀에서는 휴대폰이 잘 보이지도 않을 뿐더러

제 결혼식으 제가 못보기때문에 차라리 스냅업체를 줄이더라도

영상은 나중에 계속 볼 수 있으니까...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암튼 친구때문에 부른 이 스냅업체는 신의 한수가 되었고..

그것이 김원영 스냅..ㅋㅋ

https://2pmsunday.tistory.com/13

 

보자마자 탄성을! 본식스냅같은 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대구 수성스퀘어 수성호텔 피오니홀)

스튜디오 촬영이야 다시 하면 되지만 결혼식은 다시 못한다는 생각에 ​ 본식스냅을 #혜윰 으로 선택한 후 #서브스냅 을 알아보기 시작했당ㅋㅋㅋ 같은업체에서 작가2인을 할 수도 있었지만 ​ 나는 뭔가 #본식스..

2pmsunday.tistory.com

 

샤나라 필름 본식 DVD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두둥

샤나라필름 대표님께서 예식 날

60일정도 걸린다 하셨는데

정말 60일만에 도착

포장 넘나 꼼꼼하신 것

다 해체해주마

앗 상자 왤케 귀엽죠

대표님이 저 상자 리본을 묶으셨을 생각을 하니..

(넘나 졸귀탱인 부분)

엇 위에 저거 모징?

(사실 뭔지 나는 앎

왜냐면 샤나라필름 블로그 가서

엄청 봤거등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

작가님이 저희 영상을 캡쳐해서

이렇게 사진으로 인화해주십니다

 

크흡..

갬덩.......

사진 아래엔

이렇게 예쁜 유리병 3개가

쪼롬히 있어요

일단

세상 쓸데없는 CD가 아니여서 감사합니다

요새 누가 CD를 쓴다고..٩(๑`^´๑)۶

친정부모님 시부모님 저희꺼 까지

USB 3개가 저 병에 각각 담겨있어요

킁킁 먹는거 아니야 코코야( •᷄⌓•᷅ )

저 USB뒤에 네모난걸 남편이 보더니

“오옷 정품스티커다!!!!”

라고 남편이 얘기하던데

중요한가봐요

(나는 뭔지 모름)

이 날 전 남표니 퇴근만 기다렸죠

본식 DVD를 둘이 같이 보기로 했거등요

티비에 연결하면 일케일케

고화질 버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저화질 버전이 각각 있구

Original 에는 대표님이 만들어주신

저희의 식전영상

약 1시간 20분정도의 본식 풀영상이 있어요

본식 DVD 영상들 모두

분위기에 맞게 다 다른 배경음이

잔잔하게 깔려있으면서도

현장음도 생생히 전달되고 있어서 (제일중요)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특히

하이라이트

&

1분 인스타용 영상

이게 진짜 넘나 좋은것ꉂꉂ(ᵔᗜᵔ*)

본식 DVD 하이라이트는

결혼식 와준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보내기 너무 유용하더라고요!!!!

 

 

내가

샤나라필름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였던 !!!

영상 캡쳐하고 확인했는데

징짜 너무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우리가 사진 찍은 것들

그리고 꽁냥꽁냥 하는 모습들

거기다 우리 가족들까지!!

특히나 신부대기실에 있느라 우리 가족들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했는지

그리고 친구, 지인들 누가 왔는지

결혼식 당시에는 정신이 없어서 못챙겼는데

결혼식 동영상보고 일일이 다 얼굴을 기억하고

또 감사한 분들 얼굴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었어요

 

본식 DVD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아 입장할 때 이 옆모습

찍어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대표님

 

이거 본식스냅이랑 보조스냅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영상에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저 베일이 끌리는 모습이 진짜 귀한 샷인데!!!

이것도 너무 이쁘죠??

나 울어요 진짱( ˃̣̣̣̣̣̣︿˂̣̣̣̣̣̣ )

서브스냅 작가님이 베일샷 찍어주시는 순간을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시다니..

약 6분정도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화질 720p로 봐주세용)

(편집 센스, 브금 센스 지림 주의)

 

 

 

 

그리고 대망의

샤나라필름 190413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하이라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ZhwkdR8K9to

 

 

샤나라필름 블로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