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빌라 드 스파 호이안점 이용후기, 올드타운 근처 마사지샵, 무료픽업드랍

by 목22 2023. 3. 2.
728x90
반응형

풍등배도 타고

호이안의 올드타운 구경을 가는 날!

 

올드타운의 모든 꿀팁은 아래 포스팅에 남겨놨습니다.

https://2pmsunday.tistory.com/438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예쁜 풍등 배 고르기?! 타는 시간과 인생사진 찍는 팁

올드타운 새벽에 가보기 우리의 여행은 대부분 사진으로 시작해서 사진으로 마무리되고 ​ 또 사진이 이쁘면 가뜩이나 행복했던 기억이 사진 고스란히 담긴 거 같아서 언제 꺼내봐도 행복(^-^)

2pmsunday.tistory.com

 

호텔로 돌아올때

더위에 찌들어있을 우리를 위해

돌아오는 길에 마사지를 받아야 겠다 결심했습니다.

​빌라 드 스파 위치

 

#빌라드스파 위치는

올드타운에서 #리버타운호텔 로 걸어오면

무조건 지나게 되는 곳임ㅋㅋ

위치하나는 정말 굿굿굿!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세요!

 

https://goo.gl/maps/o1QbCJjFK2ZofBXj6

 

Villadespa Hoian (spa & massage) · 16 Thoại Ngọc Hầu,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16 Thoại Ngọc Hầu,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www.google.com

 

 

​빌라 드 스파 예약하기

 

늦은시간까지 영업하는 곳

문의 해보니

마지막 마사지 타임은 9시 30분!

야시장 둘러보고

다시 다낭으로 돌아가셔야 하는 분이시면

여기서 마사지 받고

무료 드랍 이용해도 괜찮겠는데요?

(90분 이상 마사지 이용 필수)

카톡으로 미리 예약(아래 플친 링크)

힘들어 힘들어ㅠㅠㅋㅋㅋ

호이안은 에어컨 있는 가게가 잘 없어서

많이 많이 찌들어 있었는데

빌라드스파에 오자마자

에어컨 바람 넘나 소듕.....🧡

사막에서 오아시스 만난 기분

샵 이뻐요옹

시원한 물수건도 주시고

웰컴드링크도 주셨는데

사진이 없네용ㅠ

빌라 드 스파 마사지 가격

가격표 참고하세용

아로마 60분

1인당 26000원 정도

 

 

참고로 저흰 마사지를 받고 걸어서 숙소로 돌아갈거라

60분 마사지로 예약했고

무료 픽업 드랍 서비스를 빼면서

10만동(5000원) 할인을 받았습니당

여긴 오일 종류가 4가지네용

저는 강도 강하게

남편은 보통

계단으로 총총

쨔잔

서로 옷 벗기 민망하신 분들은 중간 칸막이로 가릴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친구끼리가도 괜찮음 ^_^

족욕부터 한 뒤 편안하게 누웠쥬

빌라 드 스파 마사지 총평

 

빌라드스파 마사지사 분들

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서 곡소리 나올때도 있었어옄ㅋㅋㅋㅋ

하지만 아파요? 라고 계속 물어봐주시기 때문에

아프면 아프다고 하면 됩니당ㅋㅋㅋ

보통 세기 선택한 남편도

옆에서 “으억”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쎄게 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넘나 좋아하실 거 같아요

올드타운에서 얻었던 피로 다 풀고

귀가해서 좋았어용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고 나면

오일이 몸에 좀 남기때문에

올드타운 구경 전에 마사지 받으시는 것보단

구경 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