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예쁜 풍등 배 고르기?! 타는 시간과 인생사진 찍는 팁

by 목22 2023. 3. 2.
728x90
반응형

올드타운 새벽에 가보기

우리의 여행은 대부분 사진으로 시작해서

사진으로 마무리되고

사진이 이쁘면

가뜩이나 행복했던 기억이

사진 고스란히 담긴 거 같아서

언제 꺼내봐도 행복(^-^)

호이안이 이틀이상 머무르신 다면

이른 아침 올드타운을 구경해보세용

밤과는 또다른 모습의 올드타운을

보실 수 있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으실 수 있어요

 

호텔에서 올드타운 가는 길

저 멀리 보이는 올드타운 입구

신난 와이프 ㅋㅋㅋㅋㅋ

저희는 새벽 5시 30분쯤 출발했어요

확실히

푹푹 찌는 느낌 없이

아침이라 덜 더워요

한산하고 출근? 하는 듯한

현지인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그리구 아직 오픈하지 전인

호이안 콩카페 앞에서도 사진 찰칵

사람이 없으니

삼각대 세워서 요런 사진들도 찍었어요!


호이안 올드타운의 저녁

오후 여섯시쯤 도착

아직 해가 지기 전

뒤에 보시면 배가 다르죠?

아니 제 뱃살말고..

풍등이 있는 배와 없는 배가 있습니당!

여기서 팁은

올드타운 입구쪽은 그냥 배 밖에 없어요

그래서 물에 띄우는 등을 사는데..

그러지마시고

안쪽으로 쭉~ 강따라 들어갑니다

젤 안쪽으로 들어가면 풍등이 정말 ㅋㅋㅋㅋ

맨 아래 사진처럼 드글드글합니당

아무튼 그래서 우리는 올드타운을 일단 한바퀴 돌기로!

해가 지면 그때부터 올드타운은 시작입니다!

너무너무 이쁘죵

라탄백? 사는 사람은 딱히 없더라구요

생각보다..ㅋㅋ


풍등배 타는 시간? 꿀팁?

 

황금시간대는 6:30분쯤 강추!!!

(혹은 구글에 hoian oldtown sunset을 검색!)

왜???

어두우면 사진은 아시다시피 노이즈가 발생합니다

적당히 해질녁에 사진

풍등이 조금씩 켜질때 쯤

시간은 안 중요해요!

저희는 10분만 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올드타운 입구쪽에 있는

등 없는 배는 탈 때 구명조끼 입어야 되고

올드타운 안쪽에 있는

등 달린 배들은

안입어도 됩니다!!!

사진찍어야 되는데 구명조끼라뇨

노놉

배 다 타고

마지막에 뱃사공님이 배 정박하려는

그 순간에!!!!!

 

사진이

젤 잘나와욬ㅋㅋㅋㅋ

 

다른 배에 달린 등들이 막 같이 찍혀서

장관입니다

신이주신(?) 선물이쥬

해가 아직 다 지지 않았을 때라

적당한 빛이 있어서 인물사진도 잘 나오고

야경이랑 풍등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