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마사지] 다한 스파 본점 이용 후기, 무료 픽업 드랍서비스 까지!

by 목22 2023. 3. 2.
728x90
반응형

우리는 다낭에 도착한 첫 날 ​다한스파를 이용했습니다.

베트남 일정 꿀팁!

 

처음에 이렇게 루트를 짠 이유는 픽업/드랍이 공짜라서였고,

마사지를 받고나서는 매일 일정 중간시간(제일 더운 정오쯤?)에 꼭 마사지 일정을 넣었습니다.

이유는 더운시간에 시원한곳에서 마사지받고 좀 쉬기도하고 픽업/드랍도 이용하고

거기다 저는 이번 여행이 생애 첫 마사지였고, 이렇게 마사지를 받고나면 시원한지 처음 알았거든요!!

여독이 안풀릴래야 안풀릴수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공항 도착하는 첫날에

 

그랩택시를 이용해서

공항에서 다낭시내로 들어온 후에

(그랩 첫이용은 거의 공짜)

 

1. 한시장 근처에서 환전하기

2. 쩌비엣 에서 점심식사

3. 콩카페가서 쓰어다커피 마시기

이 세가지는

캐리어를 끌고다니며 하다가

다한스파의 무료 픽업드랍서비스를 이용해서

콩카페에서 픽업을 기다린 다음

다한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무료 드랍서비스로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로 가기로 결정!

진짜 딱 첫날만 야무지게 계획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무계획~_~

 

베트남 호이안 다한스파 예약 방법

 

출국 하루 전 날 카톡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카카오톡 플친으로 예약했어요.

http://pf.kakao.com/_xhcsYxl

 

호이안 진심을 다한 스파

베트남 다낭/호이안 NO.1 럭셔리 스파 진심을 다한스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pf.kakao.com

문의를 하면 양식을 보내줍니다.

 

다한스파에서 안내받은 양식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다한 스파의 픽업 드랍서비스 이용하려면 대신 조건이 있는데,

90분이상 마사지를 선택하셔야 합니당.

 

90분은 좀 긴거아닌가? 장사를 하기위한 속셈인가?

이런 오만가지 잡생각이 들지만

마사지를 받고난 뒤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세시간짜리는 없나? 어떻게하면 마사지를 더 받을 수 있지?

마사지를 받고 픽업/드랍까지 해주면 너무 좋은데?

 

픽업 차량 사진도 보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지나가다가 한국사람들이 보면 무조건 알아차릴 비주얼

​네 호이안에서 절대 잃어버릴일도 없고 못찾을 일 없겠죠?

어떻게보면 남녀노소 누구든지 쉽게 찾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도착!

우어

차를 타서 본 바깥풍경과 넘나 다른

다한 스파의 블링블링함

​전 이정도의 고급스러움이라 생각을 못했는데...기대이상

 

건식마사지가 아니면

오일을 고르셔야 하는데

이렇게 각 향들을

시향해 볼 수 있도록 비치돼 있었어요

마사지 종류와

오일

강도를 선택하면서 제공받은 차

 

저희는 핫스톤 마사지 90분을 선택

세기는 강하게 로!

가격은 1인당 41,000원정도

베트남 가격으로는 좀 비싼거같지만

한국 마사지 가격을 생각하면 이만한 가성비는 어디에도 찾기힘들다. 가 결론입니다.

저도 마사지에 무슨 4만원이나 써~ 했는데

와이프한테 매일 가자고 졸랐어요

 

 

속옷까지 다 탈의 후

일회용 속옷 하나 입고

예쁜 가운? 로브?를 걸치고 준비합니당

(로브 좀 탐났당...)

와...

와......

와...........

여기 마사지 레알 미쳤다링

진짜 엄~~~청 좋았음

다낭 호이안 여행 중에

다른 두 군데에서 더 마사지를 받아봤는데

다른 데 받아보니 더 알겠더라

여기가 최고로 좋았다는걸...

물론 마사지 담당해주신 분에 따라

복불복이 있는 문제겠지만

운이 좋았던건지

나와 남편을 해주신 두 분 모두

강도도 적절하고

마사지 스킬이

우리 혼을 쏙 빼놨음ㅋㅋㅋㅋㅋ

호텔 침대에 눕자마자

거의 모닥불 앞 마시멜로처럼

녹아서 잠 들었ㅋㅋㅋㅋㅋㅋ

마사지 끝난 후

혼이 빠진 상태에서

찍어놓은 핫스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 끝나고도

시원한 음료와

코코넛과자를 선물로 주신당

언뜻 보이는 남편의 풀린 동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결국 이 날 우리는

호이안에서 다낭으로 넘어가는 날도

다한 스파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게 됐당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혹은 호이안에서 다낭으로 넘어가실 때

이용하시는 거 완전 추천!

카톡 플친으로 문의해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