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3)

by 목22 2020. 4. 3.
728x90
반응형

두근두근 #웨딩촬영 날!

사진에서 보심 #그사순 스튜디오는

대덕시장 옆옆 건물인데요!

대덕시장쪽으로 들어가셔서 저 건물

뒤쪽으로 가보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4층으로 고고!

드레스는 정말 종류가 다양해요

촬영 몇일 전부터

#대구그사순 후기 몇개 찾아보고

‘아 나도 이 드레스 입어야 겠다’ 라고 미리

생각해가시는 것도 좋은방법!

풍성1, 머메이드1, 실크1 이렇게 입었습니당

본식에선 진짜 이쁜거 하나만 입을 수 있는데

촬영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남성 정장도 사이즈별로 있었습니다

타이도 넥타이, 보타이 등등 준비되어 있어요

촬영장은 총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오전촬영, 오후촬영 각 2팀씩

하루에 4팀만 받는다고 해요

저희 촬영할 때도 저희가 윗층에서 찍을 때

한 커플이 아래층에서 찍고 있었고

서로 마주칠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어떤 곳은 여러 커플이 같은 공간에 있어서

엄청 민망하다고 하더라구요

샘플에서 봤던 배경들이

옹기종기 잘 모여있죠??ㅋㅋㅋㅋㅋㅋ

저희를 담당해주실 작가님을 뵙고

찍고 싶은 배경을 정합니다

저희는

1.흰 배경

2. 커튼배경

3. 다홍색벽

4. 베이지벽-캐쥬얼복 촬영

5. 흑백촬영 전용 천막(이건 작가님 서비스!)

이렇게 하기로

야외는 추워서 패스 (1월 10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이쁘고 잘생기지 않은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저희는 잘 나올 수 있을까요?

이곳이 바로 옷 갈아입고

헤어스타일 변형하는 곳!

예쁜 헤어장식들

첫 헤어는 내 원래 머리인 중단발

그리고 풍성드레스를 입었습니당

남자친구는 이 머리가 제일 좋다고 했어용ㅋㅋ

내가 넘나 애정하는 플래너님과 함께!

아직 수정본이 나오려면 멀었기에

원본으로 올려보면,

 

원본인데 너무 이쁘죠..하...

두번째 헤어는 긴머리 반묶음!

제가 헤어피스를 챙겨가서 흔쾌히 연출해주셨어요

저 귀걸이들 보이시죠?

헬퍼님이랑 남자친구랑 어떤 귀걸이로 할까

고민하는것도 넘나 재밌었어요!ㅋㅋㅋ

 

제가 단발병 중증환자라

긴머리가 거의 10년만이었는뎈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도 색다르다고 하고

저도 뭔가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수정본은 없고 원본..

근데 원본도 맘에들어서 그냥 파워당당 철판ㅋㅋ

세번째는 로우번! 참한 스튜어디스st

드레스도 실크로 택했는데 진짜 이뻤어ㅠㅠ

헬퍼님이 센스가 진짜 좋은게

항상 헤어 바꿔주시고 바로 셀카타임

주셨음.....세상 쏘 스윗

드디어 내 최애 사진이 나오나요!!!!

원본이 이정도니...

수정본은.......어느정도일지....말잇못.....

이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린 사진은

원본이라서 진짜 일부만 올렸어용ㅋㅋㅋㅋ

흑백사진도 있구..

흰배경 사진으로 액자할 거 고등요

그리고 셀렉할때 다 이뻐서

엄청 고생했던 일상복 사진...(재잘재잘)

최종 셀렉 끝내고 수정본 받으면

다시 한 번 꼭 후기 쓸게용

그사순대구의 박규만 대표님과

너무너무 센스있게 저를 꾸며주시고

챙겨주셨던 스윗한 헬퍼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당

그사순 스튜디오

저의 #웨딩스튜디오 로 선택한 건

정말 살면서 잘한 일 중 하나로 기억하게 될 거 같아요

이 날 촬영 끝나고 남자친구랑

생각보다 힘들지도 않고

너무 즐겁고 좋은 추억이었다고

왠지 사진 너무 잘 나올거 같다고(진짜 그렇게 됨)

얘기하면서 삼겹살 뿌셨습니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2pmsunday.tistory.com/45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1)

플래너님과 계약할때만 해도 #웨딩촬영 은 먼 얘기군 했는데... 클쓰마쓰 전 플래너님께 카톡이 옴!!!! 허허허헣 네?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요? 처음 상담할 때, 스튜디오 촬영은 10년, 20년이 지나서 봐도 촌..

2pmsunday.tistory.com

 

아래 링크는

그사순 앨범 수령 후기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