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양가 아버님들 예복 맞춰드리기 - HK테일러 대구앞산점

by 목22 2020. 4. 12.
728x90
반응형

#그사순 대구 에서

#웨딩촬영 전, 남자친구 예복을 맞췄던 HK테일러!

https://2pmsunday.tistory.com/19

 

대구 신랑, 혼주 맞춤 예복 준비 - HK테일러 대구 앞산점

19년 1월 10일에 #웨딩촬영 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그 전에 예복 맞춰서 촬영때도 이쁘게 입고 또 한 벌 대여 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해서 18년 11월 7일에 HK테일러 대구앞산점을 방문했당ㅋㅋ ​ #결혼 예복을..

2pmsunday.tistory.com

 

그 예복이

너무너무 이뻐서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양가 아버님들 예복도 여기서 하기로!!

시아버님과 울아빠는 다른 날 방문했고

두 분 다 차콜색으로 통일하되,

원단의 디테일은 직접 고르심ㅋㅋㅋ

센스있는 실장님이 한 분 계시는데

그 분의 조언으로 아빠 원단은 이걸로 하기로 결정

자세히 봐야 보이는 와인색 스트라이프

뭔가 고급짐ㅋㅋ

같이 단추, 안감, 소매와 카라 모양 등등 과

수제화까지 고르고 그날은 마무리


그리고 3월 12일

가봉을 위해 다시 찾은 HK테일러

안뇽~?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수제화들

저 쇼핑백 뒷 줄도 다 쇼핑백이다ㅋㅋㅋㅋ

홍보따위 필요 없을 정도로

이미 엄청나게 흥하고 있는 이 곳..

가봉을 기다리고 있는 옷들

와우 여기도 있네용ㅋㅋㅋㅋㅋㅋㅋ

자 아빠 가봉하는 모습

아빠가 첫방문때 너무 배기바지같은 정장바지를

입고 와서...하....(할많하않)

그 바지에 맞춰

바지통을 크게 잡아주셨으면 어쩌지

했는데!!!!

바지 레알 흠잡을데가 없었음

사진에서 보듯이 가봉은 이렇게 바지모양?만 있다

허리쪽도 저렇게 천만 덧대져 있고 지퍼 없고, 주머니 없고, 바지 옆도 시침질만 돼있어서

그냥 실빼면 다시 천쪼가리로 돌아간다고!

#가짜가봉 을 하는 곳은

주머니나 지퍼, 단추 같은것이 다 달려있는 완제품을 가져다가 가봉하는 척을 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여러분!!!!!!

차라리 가봉이 없다고 하면서 저렴한 맞춤예복이면 모를까

가봉하는 척이라뇨..

결혼준비 하면서 좋은날 입으려고 맞춤하시는 분들을 우롱하기 있나여

아빠의 의사를 물어보시며

바지 기장도 최종적으로 정하고

수제화 색깔도 진브라운으로 이쁘쥬

아빠가 발 사이즈가 오른발이랑 왼발이

많이 다른데 신발이 편하다고 좋아하심ㅋㅋ

남자친구가 데리러 온다 해서

매장안에서 이야기꽃 피우며 20분 놀았는뎅

아버지 가봉 담당해주신 분은

영국에서 공부하셨다고!! 오호...

저희와 얘기하며

아빠 바지와 자켓에 있는 실을 다 빼셨는데

천쪼가리들로 변해서 차곡차곡 쌓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제품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