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1)

by 목22 2020. 4. 1.
728x90
반응형

플래너님과 계약할때만 해도

#웨딩촬영 은 먼 얘기군 했는데...

 

클쓰마쓰 전

플래너님께 카톡이 옴!!!!

 

허허허헣 네?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요?

 

처음 상담할 때,

스튜디오 촬영은 10년, 20년이 지나서 봐도

촌스럽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었당

 

누가봐도 지금 유행중인 한옥 컨셉 X

뒤에 막 자동차나 피아노 있는거 X

세상 누가봐도 고풍스러운 남의집에서 찍은 느낌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너님은 뙇 내 취향을 캐치하시고는

 

#느와르블랑

#그가사랑하는순간

 

이렇게 두 곳을 추천해주심

 

 

 

 

 

 

 

느와르블랑 2019 샘플

근데 느와르블랑은

뭔가 위의 컷들이 나에겐 약간 인위적인?

느낌이 들었고

 

 

 

 

 

 

그가사랑하는순간 2018 샘플

#그사순 샘플을 보던 중 이 색깔에 남친과 나

둘다 꽂혔!!!

 

 

우리가 스드메 계약할 땐 작년 10월이었는데

촬영은 해를 넘겨 1월 초에 찍다보니

 

2019년 뉴 샘플도 나오게 돼서

2018년과 2019년 샘플을 믹스해서 컨셉을

고를 수 있게 된 것도 봄예식의 특권!

 

촬영 전 미리 찍을 컨셉을

배경을 중심으로 4개 정도 골라가는게 좋다

 

1. 창가배경

 

2. 흰커튼 배경

 

 

 

3. 아예 새하얀 배경 (액자 놔주시기도 함)

 

4. 야외 꽃

 

5. 흰백사진 전용 천막 배경

 

 

6. 베이지색 벽 배경

 

7. 다홍색 배경

 

8. 검은 배경

 

 

9. 옥상씬

 

 

제가 고른 4가진 뭐였을까요?

 

 

아아 플래너님이 메일로 보내주신

촬영 전 준비 사항이 도움이 많이 됐다

여윽시 정리의 달인 플래너님

 

플래너님께 저 자료의 저작권이 있으니

블러처리를 할 수 밖에 없었당

 

다음 포스팅에선

내가 준비하면서 느낀 촬영준비팁

적어봐야겠당 (블로거 되기 짱힘들구낭)

 

https://2pmsunday.tistory.com/46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2)

2편은 내가 한 #웨딩촬영 준비 그리고 #웨딩촬영꿀팁 을 적어보려고 한당 먼저 내가 직접 손품을 팔아 찾아낸 것들 중 가장 유용했던 자료 2개! https://blog.naver.com/pleasure43/221384580009 전) 웨딩플래너의..

2pmsunday.tistory.com

https://2pmsunday.tistory.com/47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3)

두근두근 #웨딩촬영 날! 사진에서 보심 #그사순 스튜디오는 대덕시장 옆옆 건물인데요! ​ 대덕시장쪽으로 들어가셔서 저 건물 뒤쪽으로 가보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 ​ ​ ​ 4층으로 고고! ​ ​ ​ ​..

2pmsun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