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신랑, 혼주 맞춤 예복 준비 - HK테일러 대구 앞산점

by 목22 2020. 3. 21.
728x90
반응형

19년 1월 10일에 #웨딩촬영 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그 전에 예복 맞춰서 촬영때도 이쁘게 입고

또 한 벌 대여 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해서

18년 11월 7일에 HK테일러 대구앞산점을 방문했당ㅋㅋ

#결혼 예복을 맞춤으로 하는 곳이 #대구 

넘나 많아서

가기 전에 일단 인터넷을 서칭서칭!!!

1. HK테일러 대구앞산점

2. 포튼가먼트

3. 살로토

이렇게 후보를 일단 정하고 나름 투어를

한다고 했지만!!! 1번 가고 바로 결정ㅎㅎㅎㅎㅎ

 

무엇보다도

상담을 너무 친절하고 상세하게 잘 해주셨다

원단 선택부터 카라, 안감, 손목에 새길 이니셜 등

하나하나 다 우리 손으로 선택하니까

뭔가 기분이 묘함

우리는 이탈리아 #까노니코 원단으로 선택했고

수제화도 함께 주문했다

가봉할 날짜를 정한 뒤

12월 13일!!

 

 

남자친구 말로는

셔츠를 딱 입는데 몸을 싸악 휘감으면서

단추 채울 때 완벽하게 딱 맞는 느낌이 들어서

소름이 돋았다고ㄷㄷ(세상 예민보스ㅋㅋㅋ)

 

약간의 바지핏 수정을 말씀드리고

완성품 나오는 날 다시 방문!

힝 자기야.. 수제화 맞춘거 어디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 표현이 잘 안되는데

구두는 검정색은 아니고 진브라운색!

그렇게 예복 수령하고,

대여복까지 고름!

대여복은 종류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쉽아쉽

대봉동쪽 #맞춤정장 샵들은 대여복 종류도 많을라나?

두근두근

며칠전 찍은 스튜디오 사진에서 확인된 예복!!!

(아직 원본만 받았지만 올려봅니당)

 

 

너무 이뿌당... 오똑함??

수제화 구두도 색깔이 사진에서 존예네용..

요건 대여한 자켓! 이것도 무슨 맞춤한 듯 딱맞아

예식때도 보타이 검정으로 하기로 했는데

너무 잘 선택한듯!

#HK테일러 에는 #웨딩패키지 가 있으니

그때의 저희처럼 웨딩촬영 전이시면

한번 상담해보시는거 추천 크크

 

 

저희 결혼식때 예복입은 거 구경가실분!!

 

요 아래로 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