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예쁜 웨딩 본식 부케를 찾아보자

by 목22 2020. 3. 21.
728x90
반응형

결혼준비가 드레스는 사실 드레스샵에서 고르면 되지만

부케까지 골라야하니 머리가 아파요 ㅠㅠㅠ

어떤 부케가 어울릴지도 모르는 상황

드레스 먼저 고르고 나서 그거랑 어울릴

그리고 식장이랑도 어울릴 부케를 찾는 일이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그래도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그리고 부케를 구매하는데 꿀팁까지!

 


 

주변에 비슷하게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가

한명쯤은 있잖아요?!ㅋㅋ

그 친구랑 이야기 한 결과

플래너님께서 해주시는 서비스 부케나

혹은 샵에서 해주는 부케는 넘나 복불복이라 하여

부케를 해주실 플로리스트를 따로 알아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준비 하면서 느낀건데

나도 세상 예민보스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손품 팔기 시작! 서칭서칭ㅋㅋㅋㅋㅋㅋ

부케도 참 신기한게,

비슷하지만 어떤 것은 촌스럽고

미묘하게 다르고

그렇다는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추리고 추려서 두 군데로 압축!

가격문의 결과 가격도 비슷비슷

보통 가격을 물을 땐

부케 + 코사지6개(양가부모님+사회자+신랑)

다 포함한 가격을 물어봐야 한다

​꼭꼭!!반드시!!

나중에 괜히 가격이 추가되면 기분이 좀 그래요

그런데 상담 중 알게된 게

두 플로리스트 분 중 한 분이

현재 수성스퀘어의 생화장식을 하는 분이라는 것!

 

이렇게 실제로 한번 식장을 경험해보신 업체나 사장님이라면

어떤색이 잘 어울리는지

그리고 그때 그 시간대에 빛이 얼마나 잘 들어오는지 잘 아세요!

그래서 부케드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수성스퀘어가 4월엔

일명 #벚꽃예식 이라 하여 웨딩홀을 벚꽃으로

쳐발쳐발할 예정이었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사실 부케 색상을 뭘로 해야할지 고민도 많았는데

딱 우리가 예식할 웨딩홀을 꾸미시는 분이라니!

보라색 추천해주셨는데

일단 나중에 최종적으로 본식드레스가 결정되면

다시 정하기로!

부케사진도 많이 봐놔야 한다는 일념하엨ㅋㅋㅋ

엄청 찾아보고 다니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부케드’ 의 부케들

내 부케는 과연 어떨까? 넘나 궁금>_<

아, 그리고 #부케드 에서 한

수성스퀘어의 이쁘기로 유명한 신부대기실 사진

이렇게 대구 부케업체 선택도 끝!!

 

제 본식 부케 후기 아래링크로!👇🏻👇🏻

[결혼 후 D+65] 대구에서 투웨이(two-way) 부케 든 신부 나야나!ㅋㅋ-부케드 추천

​​​드디어! 쓰네요 대구부케 맛집 부케드 후기​​​부케드는제가 직접 열심히 손품을 팔아서고르고 고...

m.blog.naver.com

궁금하신 점 있으신 대구예신님들은

비댓주시면 답변드릴게용 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