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내돈내산 대구 맞춤정장/예복 추천후기 - HK테일러 대구앞산점

by 목22 2020. 3. 21.
728x90
반응형

대구 결혼 후기는 왜 이렇게 #내돈내산 후기가 없죠

온통 광고들 뿐이에요 ㅠㅠ 실제로 산 예복 후기 남겨요

 

예복 맞출때 후기는 아래 후기 참고하시구요!

https://2pmsunday.tistory.com/19

불러오는 중입니다...

2019년 4월 13일

결혼식을 마치고

본식 스냅과 서브 스냅까지

받았으니

이제 하나하나 후기를 써야겠쥬?

첨에 저흰 HK테일러 대구앞산점에서

남편 예복만 맞췄는데

그사순(그가사랑하는순간) 에서 웨딩촬영 후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아버님 2분꺼도 여기서 맞췄어요!

일단 남편은 웨딩패키지를 이용,

예복+자켓대여(촬영용)+셔츠+보타이+그냥타이

거기에 수제화 추가!

아버님들꺼는 그래서

셔츠와 타이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덕분에 혼주타이 살 필요도 없어졌어요 야호

(혼주타이 따로 사려면 생각보다 비쌈)

맨 첨에 예복상담 갔을때

사장님께서

완전 턱시도 보다는

일반정장같은 예복이 세련돼보인다고 하셨어요

오상진 아나운서가

이 유행의 선두주자래요

미친 대존잘 대존예

아니 여러분

오상진이 했다는데!!!

어찌 안할 수 있겠습니까 당연히 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홀은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이라 말씀드렸더니

센스가 진짜 너무너무쩌는

실장님께서

(실장님 보고 계신가요)

홀이 밝은 편이고

신랑의 피부톤을 고려해봤을 때

보통 많이 하는 진네이비보다

살짝 밝게 가는게 이쁠거 같다 하시더라요

근데 대박인게

스냅사진들보면

남편 예복이

자연광이나 조명빛받은 곳에선

블루톤이 살아나구요

어두운 조명에선 차분한 네이비색이 뙇

실장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어때요

빛을 받으니 네이비보다는 약간 밝은 블루톤이 살아있죠??

어두운 조명에선 또

요런 느낌!!

그와중에 저희 시아버님 정장핏

세상 시강....

솔직히 남편이 자기보다 더 핏이 좋다고 ㅋㅋ

시아버님 상, 하체비율이 좋아서..ㅋㅋㅋㅋ

원단은 이탈리아 까노니꼬였구

패턴은 해링본 스트라이프

실장님과 같이 골랐는데

(그 날 분위기 거의 실장님 맹신모드였음ㅋ)

사진을 자세히 보면

원단의 패턴이 나오면서

세상 고급집니다..진짜...해링본 너이자식

사랑해

말잇못

(얼굴 자르니까 오상진에 근..근저..ㅂ 하는중?)

아아!

혼주 넥타이

HK테일러에 사장님과

실장님이 골라주셨어여!!

의외로 시아버님은 남색이 어울리지 않으셔서

보라색으로

울아빠는

의외로 저 골드빛이 완전 찰떡

넥타이는 진짜 신기한게

걍 눈으로 볼때랑

목에 착용했을때랑 느낌이 너무 달라요!!!!!

나 실장님이

아빠 목에 골드빛 타이 대주시는데

개깜놀 했잖아요

왤케 이쁘냐고.......

그레이 정장에 색 조합은 

붉은색 / 녹색 보다 오히려

이런 보라색이나 금색이 더 어울리셨어요

 

흔한 넥타이가 아니고

특히 아버님들은 보통 넥타이를 다 기본색은 갖고계시기때문에

결혼식만큼은 안해본 넥타이로 좀 더 젊어 보이는 느낌을 가져가시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실제로 양가 아버님들이 매우매우 만족하셨습니다!

 

그리하여 저 날

두 분은 세상 센스넘치는

혼주아버님들이

되셨답니다

 

아래는

고급짐 파티를 여는중인ㅋㅋ

저희와 양가부모님의 원판

(울 고모 한복치마랑

아빠 넥타이 조합 어쩔꺼야

실장님 혹시 예지력 있으세여?)

웨딩패키지로 선택한 일반타이도!

피로연 인사드릴 때

완전 이쁘게 착용했어요 히히히

HK테일러 앞산점에서

예복한 건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저 울아빠최종피팅 하실때

행복해 하시던 모습!

잊지못할거 같아요

남편두 아버님 피팅하실 때

설레어 하시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놨더라구요

아주 스윗가이야아아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