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부케 투웨이(two-way) 부케, 부토니에, 코사지로 본식사진을 빛나게

by 목22 2020. 3. 21.
728x90
반응형

전 사실

결혼 준비 중에 드레스보다

부케 사진 보는 게 훠어어어얼씬 재밌었어요

폰에 저장된 결혼관련 사진 중에서

부케 사진이 젤 많다능ㅋㅋㅋㅋㅋㅋ

늘 부케가 중요하다고는 생각했는데..

요새 보내주신 본식 스냅 원본들 보면서

완전 절실하게 느끼는 중입니다

 

진짜 이쁜 부케는

사진 속에서도 열일중이라는 걸!

two-way부케라서 잘못 보면 결혼식을 두 번 한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

두 가지 느낌을 한 번에 나타낼 수 있는!!

아래쪽에서 볼 수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제가 최근에 폰을 바꾸는 바람에

플로리스트 님과 나눈 카톡대화는 없지만

일단 스드메 정하고

개인적으로 연락드려서

계약금 넣었구

본식드레스가 정해진 후!!!

최종 피팅 후

셀렉한 본식 드레스 입은 제 사진을

플로리스트님께 보내드리면서

본격적인 부케결정에 들어갑니다!!

' 어떤 부케를 골라야 할까? '

제가 입게 될 웨딩드레스

그리고 플로리스트님이 느끼시는 제 이미지

그리고

제가 결혼할 웨딩홀에 맞춰서 고려가 되죠

첨에는 보라색 부케를 고려하다가

코랄코랄 제 이미지와 어울린다고 판단!

절 처음보는 플로리스트님이

보시는 제 이미지가

하객분들이 보시는 저의 이미지일테니

저는 전문가님의 판단을 믿어봅니다

(그리고 그 믿음은 옳다는 것이 증명됨)


부케드

제가 직접 열심히 손품을 팔아서

고르고 고른 업체였어요!!

https://2pmsunday.tistory.com/21

 

대구 예쁜 웨딩 본식 부케를 찾아보자

결혼준비가 드레스는 사실 드레스샵에서 고르면 되지만 부케까지 골라야하니 머리가 아파요 ㅠㅠㅠ 어떤 부케가 어울릴지도 모르는 상황 드레스 먼저 고르고 나서 그거랑 어울릴 그리고 식장이랑도 어울릴 부케를..

2pmsunday.tistory.com

요기 플로리스트님 센스가

다른 업체와 쬐금 다른 너낌이 들었쥬

저는 웨딩홀에서 부케를 수령했고

예식 한시간 전에

사장님이 직접! 와주셨어요

색깔만 대충 정하고

디쟌은 플로리스트님께 맡겼기 땜에

부케상자 여는데

와 세상 명품가방 열때처럼 신나더라고요

서프라이즈 선물같은 내 부케!!!!

쨔잔!

너무 이쁘죠?

쨍한 저 코랄 왕작약만 봐도

제가 봄에 결혼한다는 걸 알 수 있다능!

귀요미 은방울이

중간중간 콕콕 박혀있구

위에 종모양? 저 꽃... 뭐야... 귀여워....

요건 울 남편 부토니에!!!

얘두 은방울 콕콕

저 종꽃(ㅋㅋㅋㅋ)도 있네요!

근데 여러분 이 부케엔 비밀이 있어요

저도 식 당일날

플로리스트님께 들은 건데요..

얘가 글쎄

앞면과 뒷면이 있어서

뒷면으로 들면

완전 다른 느낌의 부케가 된다는 거에여

뒷면은 바로바로

그래서 플로리스트님이

신부님이 이렇게

앞 뒤로 바꿔드시면 좋아용

라고 하시길래

프로결혼러인 저는

세상 야무지게 요래조래 식내내

부케를 바꿔들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케 앞면  

 

신부대기실에선 제가 주인공이니까

앞면으로!!!

이렇게 쨍한 색이 햇빛이 잘 들어오는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에서 잘 어울렸어요

다른 예신님들도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이라면 코랄색 추천드려요!

  부케 뒷면  

가족들과 원판을 찍을때,

입장과 퇴장을 할때는

부케를 뒷면으로 들었지용

 

부케드 사장님 저 잘했쥬??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무난하지도 않은 부케라서

정말정말 만족했어요

피치톤인 저의 드레스와

그리고 진네이비보다 살짝 밝은 신랑의 예복과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답니당

 

혼주분들과 사회자님 코사지도

한복사진 보내달라 하셔서

(섬세하신 사장님)

흰 호접으로 결정했어요

아 그리구

요건 나의 부케순이가 보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니 만개해있는ㅋㅋㅋㅋㅋ

저것조차 귀엽ㅋㅋㅋㅋㅋㅋ

두 번이나 던졌는데

저기 저 왼쪽 위에

여전히 제역할 중인 종모양 꽃 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