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4월 봄 예식 청첩장 준비 벚꽃 청첩장! - 바른손 청첩장 & 청첩장스탬프

by 목22 2020. 3. 24.
728x90
반응형

으아아아아아아아

결혼식 62일 남은거 실화???

 

우리는 시아버님께서 청첩장이

조금 일찍 필요하다 하셔서

일찌감치 여러군데서 샘플을 받아봤다

 

진짜 미친듯이......

바른손 청첩장

비핸즈 카드

봄카드 청첩장

보자기 카드

더카드

디얼디어

프리미어페이퍼

신시얼리

 

정말 너어어어어무 많은 청첩장들..

그래서 고를때 몇가지 기준을

확실히 정하는게 좋다!

 

우리의 기준은

1. 표지에 무조건 한글로 우리이름, 예식날짜가 보일 것

 

2. 너무 비싸지 않은 것

(건네 받을 때 몇초 쳐다보는 청첩장이니..)

 

3. 접고 펼치는 방식꼭 이런식일 것

왜냐하면

위와 같은 방식은 다소 불편할 수 있으므로

 

4. 달력이 있는 것

 

5. 포토청첩장은 제외

우리 얼굴이 담긴 청첩장이 버려지는건 좀..ㅜㅜ

 

6. 봄에 하는 결혼식임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

 

 

샘플들을 받아보면

업체마다의 특징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바른손청첩장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봄카드청첩장

청첩장 디자인 거의 다

달력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다!

 

#이츠카드 청첩장은

청첩장 안쪽에도 색깔을 넣은 디테일이

있어 뭔가 더 고급져 보인다

중간부분은 옅은 초록색, 약도도 컬러임 (센스짱)

 

 

사실

민트, 보라, 노랑 등 봄을 나타내는

색들은 넘나 많지만

 

우리가 선택한 웨딩홀인 #수성스퀘어

4월은 #벚꽃프로모션 을 해서

예식장이 벚꽃생화로 꾸며질 예정!!!

 

그래서 최대한 분홍색으로 찾아봤..

(분홍 싫어함ㅋㅋㅋ하지만 어쩔수없었음ㅋㅋ)

 

그리하여 결정한 청첩장은?!

 

 

 

 

 

원래 이 청첩장의 달력 디자인은

이렇게 생겨있는데

세상 달력인지도 모를....

가독성 떨어지는 디쟈인임

 

그래서 아쉽지만 탈락시키려다가

작년 연말에 달력디자인 변경을 여쭤봤고

가능하다 하셔서 진행했당!!!!

 

(근데 2019년 부터는 달력 변경은 안된다고 함 냉정한 사람들ㅂㄷㅂㄷ)

 

그래서 어쩌다 보니

나름 세상에서 유일한 청첩장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그리고!

 

 

 

청첩장스탬프도 #매드스탬프 에서 주문 뙇

남자칭구가 안해도 되지 않을까? 하더니

찍어놓은거 보고 잘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http://naver.me/xE2W0Az7

 

매드스탬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스탬프 제작 / 다이어리 / 스티커 / 마테 / 문구 / 클리어 / 우드 / 잉크 패드

smartstore.naver.com

 

 

봉투색도 흔한 흰색이 아니라

넘나 만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