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구 결혼준비 웨딩플래너 비동행? 동행? - 이혜린 플래너님 추천!

by 목22 2020. 3. 25.
728x90
반응형

결혼준비를 시작하려면 워킹?

계속 "남편감으로 어떠냐"고 어필을 하더니...하..

어느새 난 남자칭구 부모님과 식사를 하고 있고

다행히 어머님 아버님의 따뜻한 환대 속에 2019년 4월의 어느 토요일로 날을 잡았다!

 

본격적인 결혼준비에 앞서,

혼자서 다 알아보고 업체마다 계약해 나가야 하는 워킹으로 준비할지

아니면 플래너를 끼고 준비할지를 결정해야 했는데

 

둘다 일하는 입장이라 별로 고민없이 바로 플래너로 선택!

꼭 필요한 경우에만 동행해서 진행해주는 비동행식? (얼굴을 아예 안보는 건 또 아님)

으로 최근 결혼한 친구가 추천해준 플래너님을 소개 받았다.

 

잘 할 수 있을까?


친구에게 플래너님 번호를 받아 연락을 드렸다

웨딩홀 생각해놓은 곳을 여쭤보시더니

내가 말한 씨엘드포레, 라온컨벤션, 수성스퀘어

외에도 추천할 만한 웨딩홀 견적을 바로 보내주셨당!!

대박

보내주신 자료가 넘나 일목요연하고

모바일로도 한 눈에 들어오는 크기라 너무 보기 편했다

 

사실 혹시 몰라 다른 웨딩업체에도

견적을 물어 봤었는데 세상 대충 보낸 모양새;;;

친구플래너님은 예상하객수로 딱 계산해서

마지막엔 총견적을 각각 적어 주셨는데

이건 뭐 그런것도 없고, 폰으로 보기도 불편하고

심지어 내가 견적내달라고 한 웨딩홀은 없음ㅋㅋㅋㅋㅋ

그래서 더더더 이혜린 플래너님과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결국 남자친구와 직접 상담 고고!!!

 

도착하면,

설문지 작성하고

간단한 질의 후에 플래너님은 내 취향을 꿰뚫어 보심ㄷㄷ(통찰력 지리고욤)

그렇게

스튜디오,

드레스 & 메이크업

본식스냅까지

순서대로

모두 3업체씩 후보를 보여주시는데

남자칭구랑 나는

진짜 뭐에 홀린듯이 뙇뙇뙇 선택함!!!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웬만하면 당일 바로 계약할 생각은 없었다는데 플래너님이랑 상담하더니 그냥 오케이함 흐흐

플래너님이 보내주신 계약결과내용 캬

칭구 소개라 10만원 할인받음

 

큰일을 해낸 것 같아 뿌듯했는데

이건 시작에 불과 했...(말잇못)

이런 과정들을 일일이 기록하면서 결혼준비할때 힘들었던 것들

그리고 다른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지인할인 원하시면 비댓으로 제 이름 물어보셔용

저는 플래너님 덕분에

성공적인 예식을 마쳤답니당!

 

https://2pmsunday.tistory.com/11

 

어느 것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었던 결혼식 - 수성스퀘어/석미송/그사순/대구혜윰/김원영스냅/샤나라필름/강동원사회자/부케드/더리라한복

아래 글은 와이프가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결혼 후기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다시 생각해도 잘 한 결정인 것 같다 현명한 와이프 덕분에 완전 깔끔하고 결혼식 끝나고 칭찬 엄청나게 받았어요 지인들에게 사회..

2pmsun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