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동유럽 여행

오스트리아 빈 벨베데레 궁전 (입장권 할인/꿀팁 대방출)

by 목22 2022. 10. 28.
728x90
반응형

벨베데레 궁전

오스트리아 비엔나이 들리면 꼭 들려야하는

벨베데레 궁전

오스트리아 유명한 화가

에곤쉴레(제자)와 클림트(스승)의 작품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유명한데요

저는 사실 여행가서

미술관 가는 돈이 제일 아깝다고 생각했어요

미술에 조예가 깊지 않아서..

( ಠ ʖ̯ ಠ)

하.지.만

와이프가 꼭 클림트의 작품을 보고싶다고

그리고 인테리어 좀 해 본 사람이라면

에곤쉴레 도 다들 안다고ㅋㅋ

와이프에 손에 이끌려 간건데..

안 갔으면 진짜 큰일날 뻔(ᗒᗣᗕ)՞

꿀팁도 소소하게 적어놨으니까

글 내용 참고하세요

o( ❛ᴗ❛ )o

미국 MOMA나 현대미술관도 가봤는데

저는 솔직히 여기가 제일 재미있었어요

그 이유를 생각해보니

오스트리아와 그 주변 국가의

역사를 알고 보니까

좀 더 재미있었어요

우선 위치는 아래 구글맵을 통해서 보시면 되구요!

오스트리아 1030 Vienna

+43 1 795570

https://maps.app.goo.gl/ih9WVebgtUDvXt8K6

 

벨베데레 궁전 · Prinz Eugen-Straße 27, 1030 Wien, 오스트리아

★★★★★ · 박물관

www.google.com

 

 

클림트의 작품을 보기위해 지하철을 탑니다

(비엔나패스는 반드시 펀칭기로 찍고 타야합니당!)

드디어 마주한 벨베데레 궁전

전 날 갔던 쇤브룬 궁전과는 또 다른 느낌

 

오래전에 만들어졌지만

지금봐도 촌스러움 1도 없음

쇤브룬 궁전은

그 특유의 옐로우 색이 귀여운 느낌을 줬는데

벨베데레 궁전은

고급스럽고 웅장했어요

원래 벨베데레는

정원이 이뻐서 다들 와서

사진만 찍고 간다는데

온 김에 꼭

안에도 꼭 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켓팅

티켓팅 줄이 엄~청 길다고해서 겁먹었는데

생각보다 그리 줄이 길지않았어요(다행)

아침 일찍 가서 그런가 ㅎㅎ

동유럽은 시차덕분에

아침형 인간처럼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오전 9시쯤 도착

 

오른쪽엔 맵과 안내책자가 있어요

역시나 클림트의 작품이 메인이구요

혹시나 나중에 길 잃을까봐 미리 찍어놨어요

운영시간

Upper 운영시간

오전 9시 부터 저녁 6시

금요일 : 9시 부터 저녁 9시

Lower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

금요일 : 10시부터 저녁 9시

요기서 티켓팅을 딱 하면

비엔나 패스

할인받고 구매하시면 됩니다(카드 가능!)

인증샷 남겨주구요

오디오 빌리는데 5유로 들었어요

오디오 들으면서 계속 다님

!!! TIP !!!

유선 이어폰 챙기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에어팟은 안됩니다

(저희는 둘 다 에어팟ㅠ)

계속 손에 들고

양쪽 귀 번갈아 가면서 듣기 엄청 힘들어요

그리고

와이프는 “벨베데레는 가이드투어도 괜찮겠다”

하더라구요

작품도 많고

클림트, 에곤쉴레 뿐 아니라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투어를 하면

바로 작품 앞에서 해당 작가의 설명을 듣게되니

재밌을 거 같았어요

저는

시간을 되돌린다면

미술관 투어 신청 했을 거 같습니다


2층

유명한 작품이 다 있어요!!

가자마자 바로 2층으로 직행

너무 이쁘죠....

대박이다 진짜

올라가자마자 양쪽으로 복도가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가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엉...

천장에 이 그림

보고 그냥 계속 멍때렸어요

내 위로 쏟아지는 듯한 그림

실제로 보시면 진짜... ㅠㅠ

이 넓은 창 너머로 뷰도 환상입니당

 
 

뷰 맛집 벨베데레 궁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