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대망의 웨딩드레스 3차 피팅! 나의 본식드레스는? - 대구 석미송 웨딩

by 목22 2020. 3. 28.
728x90
반응형

힝힝 10분 지각을 해땅ㅠㅠㅠㅠ

4시 30분 예약 이었고

5시에 다른 커플 예약이 돼있는지라

맘이 급했는데

그래도 기분좋게 피팅하고 왔당!!

조금 더 시간여유가 있었더라면

포스팅을 위해 1벌 더 입어봤을텐데

뭔가 이번 피팅은 3벌 다 이미 핵존예라

더 입어보고 싶단 생각이 안듦

화장 일부러 되게 진하게 하고 감

이번엔 인스타, 블로그 검색으로

입고 싶었던 드레스를 바로 말함!!

이미 1,2차 때의 경험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라인이 뭔지 알고 있었으니까

3차때는 좀 더 적극적으로 사진을 찾아 보여드림!

그렇게 내가 검색해간 드레스가 바로 요거!

이뻤당.. 이뻤어

치마도 은은하게 반짝거리고

레이스 문양이 비춰서 단아한 느낌?

사진으로 보니 확실히

나는 어깨가 확 다 드러나야 이쁘네

반드시 원베일로 가야지!!!

두번째는 최신상!

오픈숄더에 크림색 드레스

한 번 입어보기로

사진에서 보다 실제로 보면 진짜진짜 화려하다

상체 비즈가 진짜 엄청 영롱

어두운 홀에 진짜 이쁠 드레스!!!

나 되게 좋아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

1차 피팅때부터 쭉 찜해놨던 드레스

어? 근데 살짝 달라져있다?!

원장님이 요 드레스는 서울로 다시 보내셔서

상체부분에 비즈 추가로 더 달고,

허리라인을 더 A라인스럽게 날씬하게 뺐다고 한다

실제 색은 위 사진이 젤 비슷하게 나옴

피치빛 이쁘죵?>_<

이 드레스는 항상 내 어깨라인을

너무 이쁘게 보여준당 크흡

행복한 고민끝에 본식드레스를 고르고

플래너님과 아아 마시공ㅋㅋ 하루 마무리!

저는 어떤 드레스를 골랐을까용?

궁금하시면 바로 아래 제 본식 후기 로 고고!!

 

 

추가금 팍팍 깎아주시며

신부님은 그냥 사랑스럽다고 말해주시던

유쾌하고 쿨하신 석미송원장님

다정하게 드레스 갈아입혀 주시던 직원분

같이 머리 맞대고 고민해주신

내 스윗스윗 플래너님

데세랄 들고와서 부지런히

사진에, 동영상에.. 모든 순간 다 담아준 남표니

다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