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동성로 빵집 겐츠 베이커리 빵지순례 필수코스

by 목22 2020. 3. 27.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보다 검증된 티스토리에 다시 리뷰를 남겨요

 

대구빵집 동성로 베이커리 겐츠베이커리

부산에서 이미 대히트를 치고 온 빵집이며 겐츠베이커리

부산 빵지순례에 이어 대구 빵지순례에도  꼭 들러야할 빵집입니당

 

특히나 이 몽블랑이 기가막히다는 소문이!!

 

제 동생도 제가 겐츠베이커리 가는 중이라고 하니 여기서 꼭꼭 몽블랑을 먹어야한다고 자기꺼도 사달라고(이게 본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겐츠베이커리 대구점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402

 

전국에 체인점이 있지만 겐츠베이커리 대구점은

 

예전 민들레영토, 혹은 다비치안경점이라고 하시면 다 아실거에요

국민은행 맞은편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내리자마자 바로에요

 

GENTZ BAKERY 동성로점

신규오픈한 대구점은 대구 1호점이자

대구에서 유일한 겐츠베이커리 지점이에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이제 들어가볼게요

우선 들어오시기 전에 꼭 마스크 착용하시고

입구에 비치된 손소독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을 위해서라도!

 

내부에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빵 종류만큼이나 자리도 많아서

앉아서 편하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콘센트도 많아서 (이게 너무 좋았어요)

그냥 빵집이라기보다

여유롭게 빵과 커피 즐기면서

시간 보낼 수 있는 카페에 더 가까워요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빵집

그리고 자리까지 편하니

빠바나 뚜레쥬르는 반성을...

겐츠베이커리 동성로점은

큰 통창이 있어서

동성로 전경이 보인답니다!

 

새로생긴만큼

인테리어도 제 마음에 쏙

신경 많이 쓰신 티가 났어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손님들이 없었지만

원래는 손님들이 엄청 많았다고해요

빵순이 와이프도 친구들과

온 적이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 맛있는 몽블랑을 먹으러 다들 왔었구나 ㅋㅋ

나만 몰랐네

 

창가쪽 테이블

센스있죠?

투명 유리를 안 쪽에

안쪽에 음료메뉴판이

예쁘게 들어가 있어요


이제 본론!!!!

겐츠베이커리 의 빵 종류를 볼게요

 

빵지순례

겐츠베이커리의 베스트 5

몽블랑

딸기몽블랑

미니슈

쑥떡쑥떡

소보루쫀득이

이렇게 5가지 입니다

여기는 기본적이고

아는 맛이 더 맛있는 그런 빵

이런 것들도 다 맛있게 생겼어요

 

크로와상은 세 종류 있었고

말차랑 초코? 티라미수 크로와상

그리고 기본 크로와상도 있습니다

반대편에 따로 있었어요

갈릭바게트 였나 그랬어요

저는 다음에 온다고하면 이거 먹어볼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역시 봄엔 딸기가 대세

딸기몽블랑

 

 

대구빵집 동성로 베이커리

겐츠베이커리가 자랑하는

딸기케이크랑 딸기타르트 딸기몽블랑

딸기대잔치임 진짜로

 

갈릭 몽블랑 도 엄청 맛있게 생겼어요

제가 마늘빵 덕후인데

이 마늘냄새가 엄청 ...군침을 돌게합니다

 

소시지빵들이랑

저 비쥬얼 보이시나요

에그머니 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귀여워요

에그머니라니!!

계란빵도 저 스무살 때 엄청 많이 먹었는데..

에그머니 맛도 궁금해요

 

내돈내산 영수증은 이렇게 첨부할게요

겐츠베이커리 에서

빵과함께 음료를 주문하면

먼저 빵은 진동벨과 함께 주십니다

음료랑 같이 받아도 되긴하겠지만

빵 빨리 먹고 싶어요 >_<

커피수혈을 해야해서 아아를 시켰지만

겐츠베이커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이드도 살짝 궁금..

 

호들호들

드디어 이 빵을 먹을 수 있다니

코로나를 뚫고 빵지순례 온 보람이 있다

저 와이프가 처음에

소보루쫀득이 고르길래

에이 뭐야 그냥....그런 맛일거같은데 하고

1도 기대안했는데

(물론 속으로 생각만ㅋㅋㅋㅋ)

저는 원픽은 이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맛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입 먹어보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

제가 예상한 맛이 아니였..

겉이 그냥 소보루 빵 식감?이겠거니 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부드럽고 빵 안 쪽에 떡이 들어있어서 쫀득....

입에서 고소 달달 대 환장파티

아메리카노랑 진짜 찰떡이에요

소보루 쫀득이는 진짜 대구 빵지순례 필수코스임 ㄹㅇ

몽블랑도 맛있지만 이거 꼭 꼭 드셔보세요 여러분

진짜진짜 추천합니다!!

빵이 너무 맛잇어서 이쯤되니 나중에 기념일 때 겐츠베이커리에서 케이크도 한 번 사봐야겠다는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