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월성동 맛집! 고기집도 반반 주문이 된다고?

by 목22 2020. 6. 3.
728x90
반응형

신월성 맛집 신상 고깃집인 월성돈육점!

대구 월성동에

돼지고기 특수부위 신월성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부위별로 맛이 천차만별이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으니

질리지않고 계속 흡입하게되더라구요...(꿀)

 

불판 기준으로 가브리살(왼쪽), 갈매기살(오른쪽)

반반도 가능합니다!! 대박이쥬

마지막으로 삼겹살

이렇게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총 4종류 먹어봤어요

진짜 맛있겟쥬

월성동 삼겹살 맛집인게

일반적으로 삼겹살은 두께가 두꺼우면

먹다보면 턱이 아픈경우도 있는데

편백나무로 숙성해서그런지 엄청 부드러워요

30년 대구 지박령이 장담하는데

대구 고깃집 중에는 여기가 제일 맛집

원래 순위는

(교대역 삼겹살>맛찬들(체인점)>>>다른 고깃집)

 


  영업시간​  

오후 4:30 ~ 저녁 12:00

월요일 휴무

 

다행히 설 연휴인 월요일은 오픈했더라구요

신월성 CGV쪽 맛집들이 많은

조암중학교 쪽에 위치했는데

고깃집쪽 블럭에 있어요

간판이 보이면

짜잔

카페같은 고깃집이 딱 나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goo.gl/maps/6KQDyLbpSfYp516c9

 

월성돈육점

★★★★★ · 삼겹살 전문점 · 월성동 1183-3

www.google.com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183-3 1층

월성동 CGV 근처 맛집이라 영화보기 전이나 후에

고기먹으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다보니 예전에 리뷰했던

런더너 카페라던지

빠다롤 카페같은 유명한 곳이 많았어요

후식 즐기기도 좋은 위치 !

입구에서부터 황금돼지가 반겨줘서 찍었는데

왜 황금색으로 안나왔는지 ㅠㅠ

식탁에는 이렇게 간단한 메뉴판

테이블에 손님과의 약속이라고 올려놓으셨어용

기분좋은 글이라 찍어놨

저희는 가족들 다같이 가서 종류별로 다 먹어봤어요

보시고 주문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일단 밑반찬 부터!

 

반찬들이 정말 정갈해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카페처럼 이쁘게 해놓으셔서

고깃집이 맞나 싶을정도 ㅋㅋㅋ

식당이니까 일단 먹을거부터

리뷰하고 마지막에 인테리어 볼게요

 

  한재미나리  

돼지고기 + 미나리 = 대존맛

미나리향까지 입힌 고기는

말 안해도 다 아시죠??

미나리는 기본으로 시켜줘야합니다 ㅋㅋㅋ


  항정살  

젤 첫판으로 항정살 500g(3인분) 주문함!

항정살은 살코기같지만 약간 기름진 부위라서

1판(500g)딱 먹으니 적당하더라구요

중간에 저 멜젓 찍어먹으면 느끼한 맛이 사라즴

 

 

  가브리살, 갈매기살  

여러가지 먹고싶을땐 반반도 가능합니다!!

이 부분 너무 좋지않나요 ㅠㅠㅠ진짜 최고

최소주문에 3인분 이런곳이 당연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젊은 사장님은 달라요!!!

부위별로 생긴 것도 이렇게 다르네요

부위별로 이거먹다가 저거먹다가 하니

질리는지 모르고

5명이서 15인분(맞나?) 먹고

밥먹고 반찬도 다 털어버림

반반주문은 진짜 신의 한수

 

이렇게 맛있어서 될일인가

가격도 다른 돼지고깃집은

상차림비니 뭐니 다 받는데

여기는 그런 것두 없어요

(아쉽게도 메뉴판은 왜 안찍는건지)

다음엔 여기로

좀 멀어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가브리살이 내 취향임

가브리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삼겹살  

삼겹살은

왜 이렇게 두꺼운거져 ㅋㅋㅋㅋㅋㅋ

이미 고기 2판 뿌셨는데 괜찮을까 싶었는데

 

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빈 그릇들만 찍었어요..

이해 점.... 너무 맛있어서용...

된장찌개도 그냥 된장이아닌

샤브된장찌개라 안에 고기도 그득그득

양도 많아서 공기밥 3개에 된장 1개 시켰어요

어디갔니 삼겹살아

 

 

대구 신월성 맛집 월성돈육점 고깃집

 

인테리어는 민트색

민트색이 어디서 식욕을 억제하는 색이라고 봤던거같은데

무용지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먹었습니다...진짜 맛있어요

신월성에 프랜차이즈 음식점 말고

저는 여기가 신월성 맛집으로 추천해요

월성동 상인동 주민분들은 좋으시겠어요 ㅠㅠ

 

#대구 #월성동 #신월성 #맛집 #고깃집 #월성돈육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