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동인동 삼덕동 맛집 - '미미' 색다른 중식을 맛보고 싶다면

by 목22 2020.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지박령 대구에서 30년을 살아온

대구 그 자체(그러나 틀딱아님)가 보장하는 맛집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로 가득차있지만

티스토리만큼은 제가 거르고 거른 맛집만 추천해드려요

 

 

대구 동성로 근처 겸 대구시청근처 맛집이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지인이 여기 맛있다고 그렇게 극찬을 하셔서 갔다왔는데

 

진짜 대구 최애중식맛집으로 등극했어요

일반적인 짜장면이나 탕수육은 리안이 아직까지 최고지만

그 외에 다른 중식인 가지덮밥 동파육덮밥 등

미미는 고급진 중식 레스토랑 느낌의 맛집이였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음식으로 넘어갑니다

인테리어나 외관은 아래에 배치했어요

 

 




  영업시간  

12: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메뉴판  

 

 

농담으로 이거 미미 요리왕 비룡에 그 미미 아니냐면서

와이프랑 막 신나게 떠들었는데 진짜였음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얼마나 자신있길래??!하면서 맛을 봤는데

여러분 솔직히 남자분들중에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 몇명이나 되나요

저는 가지를 경멸하는 사람인데

가지덮밥먹고 가지홀릭이 되어버렸어요

진짜임..여기 가지덮밥 진짜 천상의 맛이였습니다

 

 

우리가 시킨건

차우면가지덮밥

와이프가 가지덮밥을 시켰다길래

뭐라고??왜????

동파육 덮밥이 이미 다 떨어졌다고해서 가지덮밥 시켰데요

이때가 오후5시쯤이였는데

ㅠㅠㅠㅠㅠㅠ 할수없지

와이프 너가 가지덮밥 다 먹어

해놓고 가지덮밥을 맛만 보자고 한숟갈 먹자마자

제가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대구 미미 요리왕이 분명하다

삼덕동 동인동에 이보다 맛있는 집은 아직 없었다

진짜진짜 맛있어요

면류 말고는 포장도 됩니다


  차우면  

 

 

차우면은 우리가 호주에서 먹었던 그 에그누들 맛이였어요

간이 적당히 짭쪼롬하면서

청경채랑 고기, 새우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 차우면은 팟타이랑은 완전 다른 식감이에요

 

에그누들 또 먹고싶당

 

 

차우면은 에그누들이라서 뭔가 좀 더 꼬들꼬들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동남아 누들보다는 식감이 더 좋아요

 

 

이렇게 보면 양이 이렇게 많은데

아니 실제로도 양이 많았는데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그냥 다 사라졌어요

 

 

 

 

 

설명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입에서 녹아버렸는데 흑흑


  가지덮밥  

 

 

저에게 충격을 안겨준 가지덮밥입니다

세상에나

가지가 내가 알던 가지가 맞는지

이것은 고기도 아닌것이 해산물도 아닌것이

이렇게 맛있는 양념을 쫙 흡수해버려서

식감도 좋은데다가 양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요

 

 

나에게 새로운 세상을 알려준 가지덮밥

이렇게 봐도 이게 가지라는게 느껴지십니까

말도안되죠 진짜 ㅠㅠㅠ또먹고싶다 내일 포장하러 갈거에요

 

 

가지덮밥은 이렇게 나오는데 비빔밥처럼 막 비비면 안됩니다

(와이프한테 한대 맞을 뻔 했어요)

 

 

숟가락 위에 밥 살짝 양념 살짝 가지하나 올려서

한입에 딱 먹어주세요

진짜 기가막힙니다요 여러분 ㅠㅠㅠ으앙

말 그대로 미미에요 미미

훌륭한 맛입니다

 

 

...? 가지덮밥 어디갔냐

이 밑으로는 인테리어 관련 글이니 안 읽으셔도됩니다

여기 인테리어가 색다르고 대구답지않은 힙함이라 글을 남겨요!

맛도 맛인데 인테리어 보는 맛도 있어요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무슨 홍콩영화에 나오는 인테리어처럼 해놓으셨어요

센스있게 앉는 자리마다 배경이 조금씩 달라져요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아요

코로나 끝나면 친구들이랑 여기서 모임한 번 하고싶어요

 

 

 

물잔도 예쁘고

물병도 예쁘고

가게도 예쁘고

홍콩느낌 충만

 

 

 

인테리어도 역시

삼덕동과 동인동 스타일로

아주 유니크하다

맛집스멜이 아니다

홍콩 현지느낌

 

 

 

 

 

 

이런 노란 의자는 어디서 가져오신건지 탐났다

그리고 이런 디자인은 대구에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했다

왜냐하면 딱딱한 대구에서는 이런 생각을 잘 안하니까

그냥 무난무난 검은 가죽이 들어간 직각의자 정도나 생각했겠지만

사장님의 센스가 남다르다 아주 아주아주 남다르다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집이다

삼덕동맛집 동인동맛집으로 남아있기에 너무 아까울 뿐

이런 디자인은 서울 어디 홍대같은데 있어야하는거 아닙니까

 

 

 

화장실 문도 이렇게 특이하다니 신기해

원래 옷가게였나 싶었어요

저 위에 커튼이 탈의실이나 피팅룸으로 쓰였나 싶기도 하고

 

 

 

천정 인테리어도 신기하고

저 옆 개구멍?으로 음식이 나올 수 있는 것 같기도하고

주말에는 서빙하시는 분이 따로 있는거같기도하네요

 

 

 

창밖에 이렇게 식물은 놔둔건

안에서 밖을 보는 손님을 위한게 아닐까

그리고 프라이버시를 위한게 아닐까

사장님의 손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느낌

(혹시 저 혼자 확대해석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연히 놔둔건가)

 

 

 

 

 

 

#대구 #삼덕동 #동인동 #맛집 #중식 #레스토랑 #동인동맛집 #삼덕동맛집 #미미 #맛집미미 #진짜맛있어 #대구맛집 #갈만한곳 #힙한곳 #중국집 #대구시청근처 #대구시청맛집 #시청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